Sort:  

드로잉 금손이십니다. 아가들 이쁘구요.

금손이라니 아직 많이 모자라요;;ㅎㅎ
그래도 기쁘네요 감사합니다^_^

제가 보기엔 정말 금손이십시다.

그림과 실제 아이들 모습이 매치되니 너무 신기해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들이네요~ 팔로,보팅하고 갈께요~자주 소통해요~^^

일상한컷이라 그림이랑 사진을 같이 보여드리고 싶었어요^_^ 따뜻하다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뵐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감사합니다^_^
그런데 어뷰저는 뭔가요?잘몰라서 검색해봐야겠어요;;ㅎㅎ

아이들 표정보고 있으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

그치요~^_^ 저 날 날씨도 좋고 다 좋더라구요~

헉......... 그림과 판박이네요!!!
그림만 맨첨에 보고는 그냥 잘 그리신다 였는데...
사진이랑 같이 보고는 감탄에 또 감탄을 합니다 :)

^_^사진을 안 보고도 잘 그렸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역시 아이들이 웃는 모습은 천사네요^__^
기운이 납니다~!!!
웃는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pooka님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