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 청년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인생 돌아보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크린샷.png

호주에서 1년 넘게 계속 살면서 요즘따라 주변 친구들도

많이 떠나고 그냥 그렇게 살다보니

우울하기도하고 제 미래나 제 자신에 대한 생각을 할 시간들이

많아지더라고요

저는 초중고 시절 정말 공부를 잘하지 못하고 고2때 까지는

친구들과 게임하거나 농구 , 수영을 취미로 했었는데

운동을 그렇게 잘하지도 않았습니다

정말 공부는 잘 하지 못해서 부모님 속을 태웠었고

고3때는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어머니의 권유로 이과를 선택했고

계속되는 목표하지않은 대학에 떨어져서 재수 삼수까지 하고 결국은 군대를 가게

됫었습니다.

이때는 정말 친구들도 없었고 친구도 만날 수 없었고 지금 와서 생각하면 그 시간에

놀면서 여행을 했었더라면 더 좋았을 걸 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 때는 정말 딱히 목표도 없었고 그냥 좋은 대학을 가고 싶은 마음만 있었고

대학을 가면 모든게 다 해결 될줄 알았던 저였습니다.

그렇게 경기도에 사립대학교에 입학을 해두고 다니지는 않고 4월에 군대를 가기위해 바로 군휴학

을 내고 고성에 22사단 포병 운전병으로 들어가서

24살 1월에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의 권유로 전역하고 갑작스럽게 유학을 준비하게 되엇습니다

바로 대학을 가는 것은 아니라서 영어 어학연수를 위해 먼저 떠났기에 저는

그렇게 4월에 호주로 떠나게 됬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컬리지에서 요리를 배우고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호주에서

영주권을 따기위해 요리나 기술직들을 선택하지만 저는

정말 뭐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를 생각하다가 어렸을때 부터 즐겨하던

요리를 선택해서 배우고 있지만 일과 취미는 정말 다르더군요

20살 재수를 시작하면서 저에게 특이한 경험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유튜브 였습니다

대도서관님의 유튜브 채널을 보면서 수익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너무 신기해서

그때는 정말 유튜브가 지금 처럼 크지 않았고 저는 저작권 이런것도 잘 알지 못하고

애드센스를 연결하고 정말 운좋게 여러 저작권에 안걸리는 것들을 퍼와서 올렸었는데

현재는 전역후 나중에 다시 시작하기위해 모든 동영상을 내렸었습니다.

2018-05-13 (2).png

살면서 알바도 한번 안해 봤던 저에게는 정말 이렇게도 돈을 벌수 있구나 라는

경험을 했었고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방법들과 살아가는 방법들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호주에와서 현재 요리를 배우면서 여러 주방에서도 일을 시작하고 그만두고 해봤지만

요리가 정말 좋지만 힘들어서 포기하고 싶은 순간들이 있었는데

스팀잇과 블로그 유튜브등을 통해서 요리에 대한 걸 올리거나 여러 나에 대한걸 올리면서

레시피들과 맛집들을 소개하는 방향으로 인생의 목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아직은 아무것도 아니지만 스팀잇에 조금 더 다른 사람들보다 빨리 들어왔기에

기회라 생각하고 정말 열심히 포스팅해야겠다고 생각합니다

꼭 성공해서 부모님 호강시켜드리고싶네요

글솜씨가 많이 좋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ㅜㅜ ㅎㅎ

Sort:  

정말 화이팅입니다!!!!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나가실 수 있을 거라 믿어요 :)

앞으로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되는거 같아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

원하시는 미래를 향해 노력하시는게 존경스럽습니다. 타지에서 고생 많으실텐데 힘내십쇼!

감사합니다 응원한마디로 힘이 많이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