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회담 및 북한 측 숙박장소-싱가폴 마리나샌즈베이호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도 봄비가 감미롭게 내리네요.
업비트 사태로 아래로 처박던 암호화폐 가격이 다행히 반등을 하네요. 그런데 제가 몰빵한 이오스만 여전히 마이너스네요. 뭐 이 또한 지나가리라 생각합니다.

다들 오는 뉴스 보셨나요? 북미 정상회담이 싱가폴에서 개최된다고 하네요. 이왕이면 판문점에서 했으면 하고 기대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TV방송에서 회담개최장소로 예상되는 상그릴라호텔과 마리나샌즈베이호텔 전경이 낯설지 않네요. 예전에 찍어 뒀던 사진 마리나샌즈베이호텔 사진 한 번 보실래요.
마리나.jpg

마리나야경.jpg

싱가폴에 위치한 마리나샌즈베이호텔입니다. 빌딩 건물 위에 배가 올려져있는데 너무 이쁘고 멋있지 않나요. 세계적으로 정말 유명한 싱가폴을 대표하는 관광지입니다.
특히 57층에 위치한 루프탑 수영장은 그야말로 세계 최고이지요. 불행이도 저는 그 수영장에 들어가 보지 못했습니다. 요즘에는 숙박객에 한해서만 수영장 출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숙박료가 최소 50에서 100만원이 넘는 이곳을 북한 측 숙소로 이용한다니 가난한 이미지의 북한과는 왠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 (혼자만이 생각입니다.ㅎㅎ)

싱가폴의 대표적인 건축물인 마리나샌즈베이호텔을 우리나라의 쌍용건설이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너무가 웅장하고 멋있고 신비롭기까지한 저 건물을 우리나라 건설사가 지었다고 하니 왜 우리나라는 저런 건물이 없는지 너무 아쉽고 안타깝더라구요. 까짓것 한강에 딱 세워버리면 될 걸...
저 건물 하나로 전세계 관광객이 몰려들고 거기로 들어오는 수익만 해도 어마어마한데 우리나라는 관광인프라가 없어서 해외관광객을 유치하지 못한다고 하는 소식 들으면 화가 나기도 합니다.
서울의 대표적인 상징물이 뭔가요? 외국인이 제게 물으면 딱히 말씀드릴 것이 없네요. 뭐 남산타워인가? 여러분 뭔가요?
우리나라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름다운 건축물이 꼭 세워지길 기원합니다.

더 중요한 건 전 세계가 주목하는 이곳에서의 북미회담이 정말 성공적으로 끝나 한반도 나아가 세계 인류 평화에 이바지하길 기대해봅니다.

손.jpg

Sort:  

Hello tailcock!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축하만하고 암것도 안혀요.

와 마리아나샌즈베이에서 하루잤었는데 대박이네염

저게 또 쌍용건설이지은걸로아는뎅 ㅎㅎ

대박이네요. 이 역사적 장소에 갔었다니..
쌍용건설 대단한 것 같아요.

저희나라가 자랑스러울뿐입니다 ㅎㅎ

네 자랑스러워요.
아 그런데 저희 나라-→우리 나라로
나라앞에는 낮추는 것이 아니래요. 바른말 캠페인 동참 부탁드려요.

저 호텔 정말 멋져요.
우리나라는 대표적인 랜드마크가 될 만한 건물은 좀 부족하긴 해요.
남대문이나 고궁 정도일까요?ㅎ

저 건물도 현대에 만들어진 건물인데 우리나라도 하나쯤이 있어야하지 않을까요?

그나마 남아있는 남대문도 태워먹었으니... 솔까 딱히 없죠 지금은 ㅠㅠ

남대문도 사실 그다지 외국인들이 굳이 찾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우리나라 랜드마크 건물이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19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5v5tfm-19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 기회를 노리겠습니다.

저도 어디서 봤던 기억이 나네요.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멋지고 좋은 건축물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관광객들이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부족하잖아요.
관광 수입도 엄청 많다던데..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건축물을 한강변에 딱 세우면 좋겠어요.

후후 . . .
제 버킷리스트에 마리나베이샌즈호텔이 있었기에 .
저는 2013년도에 3박 머물렀어요. .흐흐!!!ㅋ

우와 부러워요. 전 단체관광이라 그저 밑에서 사진만 찍었네요. 하늘 위 수영장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싱가폴 가서 2박을 묵었던 곳인데 추워서 수영장을 즐기지 못했던 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북미정상회담이 성공적으로 끝나길 진심 바라고 있습니다~

싱가폴 여행은 갔었는데 굳이 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근데 이 호텔에 묵고 싶다는 생각은 드네요. 정말 북미회담이 평화로 연결되길 기원합니다.

건물보고 아름답다는 생각은 해본적이 별로 없는데 저 건물은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저도 건물이 저렇게 아름다울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운좋게 저 호텔에서 묵은적이 있는데 야경이 정말 끝내주는것 같아요
저녁에 하는 레아저쇼도 벙에서 볼수 있고 정말 좋았던곳같아요
잘보고 가요 ㅎㅎ소통하고 지내요:D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포스팅 구경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