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bji1203)님 때문에 웃고 비지님 때문에 울고...

in #kr5 years ago (edited)

주말동안 스팀몬스터에 종일 빠져 있었네요.
평일에는 업무로 스팀몬스터에 열중할 수 없어서 게임에 참여해도 광탈 전문 선수였는데 이번 주말에는 그래도 순위권 입상도 하고 상금도 제법 받았네요.
어제도 22스팀을 상금으로 받았는데 오늘도 25스팀 획득했습니다. 이렇게 꾸준하게 상금을 획득할 수만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현실은 ㅠ,ㅠ

오늘은 비지(@bji1203)님 때문에 웃고 비지님 때문에 우는 날이네요.
오전에 있었던 짱짱맨(JJM)토너먼트에서 아쉽게 4강 문턱을 넘지 못하고 떨어졌는데 우승 후보로 찍었던 비지님이 저의 예상대로 우승을 했기에 덕분에 저도 27JJM토큰을 상금으로 받았습니다. ㅎㅎㅎ 8강 상금으로 20JJM토큰도 받았고 기분이 좋은 오전이었네요.
20190407_212010.jpg
오후에 있었던 골드레벌 토너먼트에는 막강한 @budke, @glory7, @tradingideas님 차례로 꺽고 탄력을 받아서 4강까지 올라갔는데 넘사벽인 비지(@bji1203)을 만나서 1승도 올리지 못하고 졌습니다.
사실 처음 대진표 상 비지님이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신청 취소를 하고 다시 신청을 하는 꼼수를 부렸는데 4강에서 만나게 되었네요. 이왕이면 결승에서 만났으면 좋았을텐데..
20190407_212053.jpg
비지님은 저의 카드를 한 눈에 보고 있는 듯 어찌 그리도 덱을 잘 짜고 나오는지 정말 대단한 실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같은 카드를 계속 내지도 않고 말입니다.(사실 전에 나왔던 카드를 공략하려고 전략적인 덱을 짜서 덤볐는데 곧바로 카운터 어택이 들어오네요.)

오늘밤 10시에 또 골드카드 전용 토너먼트가 있네요. 카드 수가 부족하니 어떻게 대진운이 좋아서 8강이라도 가길 기도해 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다들 덱 구성이 진화중이신데 전 아직 막무가내의 조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 같아요ㅜㅜ

하루만 지나도 따라가기가 정말 힘들어요. 매일 공부해야 하네요.

아자 아자 ~~

감사합니다.

jayplayco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JJM] Steemmonsters First Tournament result

....
cheolwoo-kim maikuraki solar-junely bji1203 tradingideas tailcockminutebuddhism kstop1 dakeshi goodhello sonki999 twinpapa dm...

완전 축하드립니다.
이포스팅 당첨에 제가 사용해도 될까요???
아직 보팅을 못드려 대기중입니다. ㅋ~~~

여기 보팅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카카님

보팅완료 임무완료^^
2뒤입상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비제이님은 정말 신이신듯 ㅋㅋㅋㅋㅋㅋ
거의 우승ㄷㄷㄷ
골카리그 화이팅입니다

골카리그는 카드빨에 밀려서 광탈이네요. 운이 없네요.ㅠ.ㅠ

와~ 롱다리님도 엄청 잘하시는군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엄청 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ㅎㅎ

오우. 비지님이랑 붙어볼 정도로 강하시군요. ㅋㅋㅋ 멋집니다.

ㅎㅎㅎ 그 정도의 실력은 아닌 것 같습니다. 운이 좀 따랐을뿐이죠.

겸손하신 걸 저도 배우고 싶습니다. ㅎㅎㅎㅎ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1 which ranks you at #47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상위 입상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운이 좋아 글로리님 이겼네요.

아쉬우셨겠어요

다음에는 승리 가즈아~

파이팅입니다~

ㅎㅎ 비지님 이기면 정말 대단한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