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subtitle 님께 받은 종합선물상자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nosubtitle 님의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선물을 리뷰해보려고 해요ㅎㅎㅎㅎ @nosubtitle 님이 이전에도 자주 이벤트를 하셔서 기회를 보고 있었는데 ㅎㅎ 항상 늦게 봐서 기회를 못얻었는데 이번에는 운이 좋았고 제게 필요한 굿즈를 겟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KakaoTalk_20180515_000238473.jpg

이 이쁜 박스 보이시나요 ㅎㅎ 제가 thank you so much 인데 박스에 thank you 해주셔서 정말 you’re wellcome입니다. ㅜㅜ 그리고 이뿐 메모를 남겨 주셧네요 감동받았어용 ㅜㅜ

KakaoTalk_20180515_000238111.jpg

KakaoTalk_20180515_000237729.jpg

그리고 오픈을 하니 먼지털이 볼펜과 사과박스와 바나나박스 그리고 키보드 메모장을 볼수 있었습니다. 아 이중에서 가장가장 갓고 싶었던 선물은 사과박스와 바나나 박스인데요 ㅎㅎㅎ
사실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파우더통을 가지고 다니곤 하는데 가끔 과일도 먹고싶고...ㅎ
아침사과는 그렇게 건강에 좋고 운동하기 전에 바나나는 에너지 공급에도 좋아서 ㅎㅎ

KakaoTalk_20180515_000237381.jpg

이제 이렇게 바나나를 도시락으로 가지고 다녀야겠네요.ㅎㅎ 바나나가 생각보다 뚱뚱해서 바나나 박스에 살짝 엇나갓지만 바나나가 살짝 익으면 박스가 커서 충분히 잘 들어갈거같아요.
좋은 선물주신 @nosubtitle 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Sort:  

The Tree of Life, or Etz haChayim (עץ החיים) has upvoted you with divine emanations of G-ds creation itself ex nihilo. We reveal Light by transforming our Desire to Receive for Ourselves to a Desire to Receive for Others. I am part of the Curators Guild (Sephiroth), through which Ein Sof (The Infinite) reveals Itself!

우앗!! 이벤트 선물이에요?!🤩👍🏻

웅 이벤트 선물 ㅋㅋㅋㅋㅋㅋ 도시락통생겻어!!! ㅋ

우와 종합선물 세트 같네요.^^
바나나 도시락 괜찮습니다.ㅎㅎ

맞죠?ㅋㅋㅋ 가방에 과일넣고다니기 애매한데 딱좋아용 ㅋㅋ

정말 종합선물세트네요.ㅎ
바나나박스 아주 유용하겠는데요.
키보드 메모장도 귀엽구요.^^

네 먼지털이 펜으로 키보드 청소도가능할듯해요 ㅋㅋ 코드님도 다음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ㅋㅋ

우왓 토크몬님..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고 넘나 감덩이에요 ㅠㅠㅋ
부산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 ㅎㅎㅎ
바나나케이스 유용하게 잘 쓰시길 바라요! 늦은 밤 힘이 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셔용~~~

앜ㅋㅋㅋㅋ 제가더 감사하죠 선물을주셧는데 ㅎㅎ
앞으로 수시로 nosubtitle님 포스팅 확인해야겠어요 ㅎㅎ 언제 어떤 잇템이 기대릴줄 모르니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nice post ! keep posting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talkm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