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오늘의 일상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05_152909728.jpg

오늘도 어제에 이어 홍보대사 이벤트가 진행 되는 날이었다.

9시부터 12시까지 수업이 있어 12시 부터 4시까지 참여 예정이었고 9시에 맞춰 학교에 가고 있었다.

아침에 비가왔다.

비가오는날에는 당연히 일찍 나와야 했는데 너무 안일 했나보다.

지각하는줄 알고 엄청나게 달렸다.

9시 3분쯤에 도착했는데 다행히 출석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 ㅋㅋ

그렇게 수업을 들었고 12시가 되었다.

.

.

.

.

.

영어 사이트 들어가서 잠깐 관리해주고, 홍보대사 사무실쪽으로 갔다.

점심 밥을 먹고 바로 일을 시작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팽이치기 파트에서 나는 일했는데 처음보는 사람과 소통하고 얘기하고 팽이치기를 하는데 너무너무 재밌었다.

너무 팽이를 많이 치니까 오른팔이 아플 정도라고나 할까?

그래도 너무 재밌었다.

.

.

.

.

.

그렇게 이벤트를 마치고,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하고 과 친구들을 만나서 밥을 먹으러 갔다.

메뉴는 부대찌개 ㅋㅋ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인곳이었다.

그렇게 2그릇을 리필해서 먹고 집으로 왔다.

시간이 12시가 거의 다되었네

피곤한데

행복하다

ㅎㅎ

사실 할게 조금 남아있긴한데

정말 급한것만 하고

12시 내로 자야 겠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내일 공휴일 푹 쉬세요 여러분 !!

제 글을 읽어주시고 관심가져주시는 모든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Sort:  

휴일은 재충전의 시간이지요 ㅎㅎ 쉴때 쉬고 열심히 ~~~^^

ㅎㅎ 축구 하고왔어요~~

에너자이져!!ㅋㅋ 역쉬 젊음이 좋긴하네요 ㅎㅎ

저도 내일부터 운동 열심히 해야할것 같아요
변화의 시기라 한 일주일 고민 많이 하며
한템포 쉰것 같아요

무슨 일인지는 알 수 없지만 다 잘되실거에요.

peterpark님은 멋지니까요 ㅎ

내일부터 또 화이팅입니다!@

너무나도 익숙한 저 장소....ㅎㅎㅎㅎㅎㅎ
이제 기말고사기간아닌가용???ㅠㅠㅠㅠ 홧팅하세용!!!

더블 수업 시작하니까 뭐 시험기간 비시험기간이 따로없는것 같네요... ㅎㅎ

oounding님이 더 힘드실것 같아요... 취직하면 더빡세다던데 ㅠ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