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젬...^^

in #kr5 years ago

대박사건!!

약 10년전...

애니팡 폐인으로 살았는데...

이러면 안되는지 알면서...

카카오 프렌즈젬을 설치하고 즐기게 되었습니다. ㅋㅋ

폐인 생활은 안하구요...

시간 날때 조금씩 조금씩 즐기고 있습니다.

애니팡과는 조금 다른 새로운 방식의 게임입니다. ^^

Screenshot_20190306-213259_FriendsGem.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한때 애니팡에 빠져 살았는데 지금은 프랜즈팝에 ㅎㅎㅎ 캐릭터들이 귀여운 것도 한몫하죠.

공감합니다. ^^

애니팡
추억의 게임이네요~

같이 즐기시죠. ^^

오 잼나겠당 ㅎㅎ 저도 해볼래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중독자입니다. ㅜㅠ

Congratulations @tangle-h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9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

애니팡 ㅋㅋ 어쩌시려구 손을...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