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눌님표] 꼬막무침...^^

in #kr5 years ago

대박사건!!

마눌님께서...

직접 꼬막 요리에 도전 하셨습니다.

아...

진심 박살나는 음식입니다.

이런 음식을 밥 도둑이라고 합니다.

너무 맛나!!

평상시 보다 밥을 3배로 먹었습니다.

저의 배는 점점 임산부가 되어갑니다...

저의 배 어쩌죠? ㅜㅠ

오늘도 저는 건강한 돼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1547080228319.jpg

Sort:  

남자가 결혼해서 몸무게가 10kg이 늘아나는 사례는 허다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공감합니다.

10년차 인데 계속 더욱더 건강해집니다. ^^

남자가 결혼해서 몸무게가 10kg이 늘아나는 사례는 허다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캬~ 꼬막무침 저도 엄청 좋아합니다! 냠냠~ 맛있게 드셨나요?

아주 박살납니다.

또 먹고 싶어요. ^^

어머니랑 살댄 고막 무침을 정말이지 많이도 먹었는데... 이젠 먹을순 없네요^^: 아 그리운 맛!
디클릭 애니.gif

다음에는 비빔밥 도전합니다. ^^

와 꼬막 ㅠㅠ 맛있겠당

박살납니다. ^^

Congratulations @tangle-h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 you. ^^

저건...
소주각인데요!!

소주가 아쉬웠습니다. ㅜㅠ

심하심니다 꼬막잡수시고 배가나오다나요 .ㅎㅎ

원래 좀 나와 있습니다. ^^

오~~ 꼬막무침이네요 ㅎㅎ 와 맛있겠다

배가 터져 박살 날뻔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