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 | 나의 첫 핸드메이드 치킨🍗

in #kr5 years ago

어제 @ayogom님께서 직접 치킨을 튀겨 보셨다는 얘길 듣고 언젠가 나도 도전해 보리라 동기부여 받았는데, 그 언젠가가 당일 저녁이 될 줄은 나도 몰랐다.
ㅋㅋㅋㅋ

재료가 다 있지도 않고, 이것저것 제대로 준비가 되진 않았지만 이번엔 그냥 한번 야매 테스트해 본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만들어 보았다.

이렇게 해서 이게 진짜 될까 했는데 오옷--- 점점 튀겨지면서 왠지 모양새가 그럴 듯 해서 점점 신이 났다.
치.jpg


맛도 그럴 듯 할 줄 알았다.





IMG_7748.JPG

Sort:  

맛나 보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그래서 맛있을 줄 알았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더 맛있게 되도록 다시 한번 도전해 보려고 해요🧐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맛이 어떠셨길래....
정말 그냥 생닭에 튀김옷 입혀서 튀기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할 땐 괜찮았는데, 식으면서 점점 튀김옷이 엄청 딱딱해지더라구요... 이 부러질라 조심조심 먹었어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