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kyDay | 얄미움?

in #kr5 years ago (edited)

파리에서 한국사램 단짝친구인 일명 뚱땡이. 이 유일무이한 이는 다혈질인데 그 홧병을 혹시 설마 내가 돋구나 하는 생각을 갑자기 하게 되었다. 왜냐면 나 땜에 화난다고 맨날 그런 말을 한다...😨?

그래서.. 의도찮게 평소 일어나는 상황 몇개를 꼽아서 둘 역할을 바꿔 시뮬레이션 해 보니 내가 좀 얄미운 거.. 같나? 아마도... 그런가

에피소드 1

테이블에 펼쳐진 잡지 속의 사진에서 낚시에 성공해 대어를 들고 활짝 웃는 멋진 서양인의 사진을 발견한다.

탱키 : 어 뚱땡이랑 닮았다!
뚱땡이 : 잘 모르겠는데?☺️
탱키 : 아닌데 진짜 닮았는데, 잘 봐바라 특히 입이 진짜 똑같이 생겼다
뚱땡이 : 그래?☺️
탱키 : 그래, 내가 맨날 물고기 닮았다고 했잖아, 잘 봐바라!
(쾅)
😇...

에피소드 2

전화를 걸었다.

탱키 : 여보세요
뚱땡이 : 어 말썽쟁이😑 (원래 자주 화가 나 있음)
탱키 : 😧...네??
뚱땡이 : 말썽쟁이야 왜!
탱키 : 말썽쟁이?...
뚱땡이 : 그래, 왜?
탱키 : 그런 사람 없는데, 잘못 거셨습니다!
뚱땡이 : 야 전화는 니가 걸었잖아!
탱키 : 그럼 잘못 받으셨습니다! 뚝.

뚜뚜뚜...

끊고 보니 후환이 두려워졌다🙃 앞으로 우리는 온라인 친구가 될 것인가?
아무튼 다혈질인 친구가 목 잡고 쓰러지면 안 되니깐 진정에 좋은 카모마일 티나 계속 타 먹여야겠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ㅋㅋㅋ 쓰러지지 않는 방향으로다가.... 제가 힘듭니다.

엔돌핀을 던지면 아드레날린으로 받는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하하하, 멋진 비유입니다. You win!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이구 재미있는 통화 막옷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 바람 잘 날이 없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Tank tankyou!

Posted using Partiko iOS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쾅)

뭔 일이 났길래 쾅하고 소리가 났을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 역사 속에서도 직언하는 충신은 자주 처형당하더라니...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