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툰] 우산과 탭댄스(댓글=보팅)

in #kr5 years ago

227.jpg

꿈에 이 여인이 나타나서 속삭여주더군요.

'비가 두려워서 우산을 준비한건 아니에요
추워서 옷을 차려입은 것도 아니죠
이건
'나'에 대한 사랑의 표현이랍니다.'


음...저는 이번 주부터 탭댄스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공연을 위해서도 아니고
다이어트를 위해서도 아니지만
내가 즐겁게 생동하는 것을 보고싶고 느끼고 싶어서랍니다.^^
(그래도 다이어트는 쫌...되겠죠?ㅎ)

Sort:  

탭댄스라.....멋집니다.
사진 올려 주세요. ㅎㅎ

아직은 탭댄스라기보단 댑덴스입니다.^^ 하지만....조만간 올려보렵니닷!

탭댄스라니 근사한 취미를 시작하셨네요! :)

내 시작은 근사하였으나 나중은 심히.............................................더욱 근사하리라! ㅎ

탭댄스 재미있을 거 같네요~ 입문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재밌네요. 뭐든 시작한다는건 용기를 필요로 하는데 하길 작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즐거운 탭댄스 되시길 바라요.
취미가 있어야 할텐데, 바쁘니 쉽지 않네요.

저도 무쟈게 바쁩니다. 하지만 선택하면 열리더라구요.^^

Singing in the rain 의 그 춤이 떠오르네요.
탭댄스라 하니 우산들고 공중에서 두발 짝! 하던 그 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죠 그 장면! 저도 잊혀지지않습니다. 나중에 제가 그 장면을 연출해볼게요.^^

탭댄스... 뭔가 경쾌함이 느껴집니다...
멋진 취미를 갖기로 하셨군요^^
저도 다시 피아노를 좀 배워볼까 계획 중인데... 시작이 어렵네요ㅎㅎㅎ

항상 시작이 어려운 모양입니다. 그런데 새해 들어서는 시작을 과감하게 하기로 결심했어요. 운명을............................업그레이드 하고 싶으니까요.

탭댄스 영상 기대해봅니다~ ㅎㅎㅎㅎ

최소한 사진은 올릴겨! ^^

왜죠... 왜 잘 어울리시는거죠...?ㅎㅎ

텝댄스요? 와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튼튼한 하체도 가지실수 있을꺼 같은데요 응원드립니다.

실은 하체는 이미 튼실해요. 뱃살 옆구리살이 표적이죠 ^^

내가 즐겁게 생동하는 것을 보고싶고 느끼고 싶어서랍니다.^^

좋은 취지지 않나 싶네요

네 좋은 취지 맞습니다.^^

잘 계시죠 타타님? ㅎㅎ

오 우크! 나야 생동감있게 잘 있지 ^^ 오랫만이네!

ㅎㅎ 오오~^^ 잘 계시다니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