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단편영화 <덩어리> 공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덩어리.jpg


전국의 우리 50만 공황장애 환우분들,
UFO 추적자들,
존재와 비존재를 고민하는 많은 중생들 많은 시청 바랍니다.

국내최초 SF질병다큐멘터리
덩어리(the lump)

러닝타임 21분.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More profits? 100% Payout! Delegate some SteemPower to @microbot: 1 SP, 5 SP, 10 SP, custom amount
You like to bet and win 20x your bid? Have a look at @gtw and this description!

보이시죠? 얼마전에 여기 오사카에서 찍은 거예요. 사진 찍을 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까 찍혀있었어요. 오쟁님 누나분께 사진 전달 좀... 만남 주선 좀...

IMG_0111 2.JPG

ㅋㅋㅋㅋㅋ 저도 주선 좀

네 이마에 팬던트 하나씩 매달고 밋업 해볼까요 ㅎㅎ

그들이..현재는 오사카에 있군요. 사진을 보아하니 밋업인가봅니다 ㅋㅋ

예전에 여차여차해서 잘 보았었죠.. 쉬는 날 재방송 보듯이 보겠습니다.ㅎㅎ

유료결제관객님 잊지 않고 있습니다 ^^

궁금했었는데 잘 봤어요.
두번 봤어요^^

조회수 2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크크크

이건 꼭 봐야해욧! ㅎㅎㅎㅎ 얼마전까지 호흡곤란땜에 힘들었었는데 말이죠 ㅠㅠ

오옷 제시카님 간만입니다. 잘 지내셨냐고 물어보려고 했는데 호흡곤란... ㅠㅠ

흔적 먼저 남기고 퇴근할때 꼭 보겠습니다^^

감상평 답가로....

챗방 왜 나갔어?
형이없으니 재미가 없자나

팥쥐팥쥐
너희들과 넘 재밌게 놀다보니 이것저것 늦어지고 말았어 ㅎ
빨리 끝내고 다시 놀자. 재밌게 놀고 있어. ^^

답가 준비하고 있을게 ㅎㅎ

감사합니다. :) :)

외계인, 덩어리, 공포
전부 실제로 보이거나 증명되진 못했지만 느낀건가요?
저도 이런 내용 좋아하는데 ㅎㅎ 실제로 ufo비슷한것도 봤구요~^^;;

저도 헛것이라도 좋으니 환상이라도 좋으니 UFO 비슷한거라도 보게 해달라고 매일 잠들기 전에 기도를 합니다만.. 저도 언젠가 볼 날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

시골에가시면 확률이 높아집니다 ㅎㅎ

앗 예전에 말씀하셨던 단편영화 군요 ㅎㅎㅎ!!!

네 맞습니다. 몸의 기운이 요상해질때 감상해주시길...

와 잘봤습니다!!!!!!!+_+ 신기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와 장난아니군요~ 금손이 또 계셨습니다^^ 재밌게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수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