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걱정해도 가격은 안올라-

in #kr6 years ago

스팀잇이 망했느니 마느니 이런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가운데 각종 가상화폐가 폭락을 하는데 있어서 딱 좋을만한 소식 한가지가 들려왔죠. 아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을 하는 그 소식 바로 해킹에 관한 소식이었는데요.

해킹 때문에 비트코인이 대략 9% 정도 하락을 하게 되었고 우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스팀과 스팀달러 가격 역시도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스팀잇이 망했다 하는 사람들이 거봐 내말 맞지? 하는 상황이 연출이 될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닐까 하는데요.

어떻게 생각을 하면 이러한 안전성에 관한 부분 역시도 스팀잇이 무럭무럭 자라나는데 있어서 상당히 중요한 요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튼 이런저런 상황들로 정말 가격이 더 떨어지는건 아닌가 혹시나 스팀잇이 망해가는건 아닌가 걱정을 하시는 분들 많지 않을까 하는데요. 사실 우리가 아무리 걱정을 한다고 해도 뭐 달라지는게 있겠습니까? 저는 없다고 생각을 하죠.

걱정해봐야 남는건 스트레스 뿐이라는 것이죠. 우리가 걱정한다고 해서 떨어질 스팀 가격이 떨어지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떨어질 스팀이라면 떨어질 것이고 올라갈 스팀이라면 올라갈 것이니 우리가 해야하는 것은 그냥 열심히 스팀잇을 즐기는거 밖에는 없지 않을까 하네요.

이게 되었건 저게 되었건 뭐라도 되지 않겠습니까? 너무 차트에 연연하시지 마시고 그냥 일단 즐겨보고 나중에 뭐라도 되어봅시다! 오늘 월요일 모두들 화이팅하시고 언제나 그랫듯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일상있었던일아니겠습니까 ?

뭐 늘상 있던 일이죠.ㅎ

걱정한다고... 오르는 것도 아니고... 우리는 우릴대로 하던 대로 계속 여기서 놀면 되지 않을까요.. 오를때 되면.. 다시 오르겠죠.. 스팀잇... 2년 넘게 잘 살아왔는데??? 설마 망하기야 하겠습니까 ㅋㅋㅋ 놀다 보면 다시 오를꺼야... 그런 생각으로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그냥 하는 중이랍니다.ㅎ
하다보면 또 좋은 결과가 있겠죠.ㅎ

즐거운 스팀잇 가즈아~~

언제 갈려나요ㅎㅎ

당분간 큰 호재가 있지않는 이상 오르긴 쉽지않아보입니다..ㅠ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쉽게 상황이 바뀌지는 않을거 같네요..

저도 이미 포기 언젠가 오르겠죠
그냥 스팀잇이나 열심히...

그냥 뭐 열심히 하는것 말고는 답이 없네요.

네 즐겨야죠 소통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즐기는게 지금은 유일한 답이겠죠?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아침에 걱정걱정하다가 손절하고 손실만 하고 다시 탓어요 ㅋㅋ 코린이의 매번하는 실수..왜 하필 일찍 인나서 ㅠ

늦게 일어나시는 것이 답이 될듯하기도 하네요.ㅎ
화이팅입니다!

공감합니다
스팀 가격이 어떻든 코인시장 상황이 어떻든 그냥 즐겁게 스팀잇 하렵니다
홧팅입니다

맞습니다
그냥 어떻건 재미있게 꾸준하게만 하면 되는 일이겠죠.

그런 얘기가 나오나 보죠? 망한다 만다...소식 좀 들으면서 살아야하는데 교류를 활발히 못하다보니...

차라리 신경쓰지 않는게 더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보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