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 뭐가 없을까-

in #kr6 years ago

이렇게 집에 있는 날이면 항상 고민을 하게 되는 한가지가 있으니 오늘 도대체 뭘 먹냐! 하는 고민이죠. 요리도 잘 못하는 사람인지라 사실 고민하는것 자체가 무의미하기는 하죠. 그렇다고 매번 시켜먹으려니 돈도 돈이고 건강도 건강이고 말이죠.

그래서 말인데 그냥 집에서 별로 어렵지 않게 만들어 볼 수 있는 요리가 어떤게 있을까 한번 여쭤보고 싶네요. 간단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거 왠지 요리같은데? 하는 감탄과 함께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 그런거 없을까요.

집에만 있으면 그저 라면만 먹기 바빠서 이제 그 맛있는 라면도 슬슬 지겨워질려고 하는 타이밍이 아닐까 하네요. 야외활동을 하지 않는 날에는 이렇게 먹거리에 관한 고민이 항상 생긴답니다. 이참에 요리라도 한번 배워봐야 할까봐요.

Sort:  

기승전

라면

역시나 라면만한게 없는건가요.ㅠㅎ

굴소스로 만드는 볶음밥이 간단하고 맛있어요

그것 조차 어떻게 하는지를 몰라요.ㅠ

저는 자취생활 10여년동안 터득한 기 있다면.... 막찌게가 맛있다는겁니다. ㅋㅋ
말그대로 냉장고 반찬을 이것저것 조금씩 넣고 된장 넣고 끓이면 그럭저럭 맛있는 찌게가 됩니다요~ ㅎㅎ

ㅎㅎ이건 해볼만 한거 같은?
레시피 없어도 되는거잔아요.ㅎ

저도 밥때만 되면 고민하는 사람중의 한사람.
먹는게 일이다라고 생각할때가 많아요.
30분 지나면 점심시간인데 뭘 먹어야할지....
고민입니다.ㅎㅎ

ㅎㅎ역시나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고민이군요.ㅎ
저만 그런게 아니엇어요.ㅎ

전 오늘 점심은 수제햄버거로!!
물론 사먹는겁니다 ㅎㅎ

ㅎㅎ사먹고 싶은데 아껴야 해요.ㅠㅎ

저 방금 참치김치찌개 포스팅올렸으니 보고 만들어보세요 ㅋㅋㅋ

오호!저녁 메뉴로!.ㅎ

뭐 맛있는거 없을까?
항상하는 고민이네요.^^
더운 날씨로 잠시 고민했지만 떡볶이 해먹었습니다.

떡볶이 맛있겠는데..양념 만드는게 어려워요.ㅠㅎ

음... 시간 되실 때 '집밥 백선생'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당.

이건도 완전 좋은 팁이네요.ㅎ
감사해요.ㅎ

그럴때는 요섹남 시타 님 요리를 한 번 보세요. 괜찮은 게 쫌 있는듯요. ㅋ
https://steemit.com/kr/@sitha/4746qf-5

이정도는 그래도 신경쓰면 흉내 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ㅎ

하하. 예. ^^/ 한 번 따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즐겁게 하세요. ㅎㅎㅎ

ㅎㅎ저녁이 되었군요.ㅎ
본격적으로 한번 따라해보렵니다.ㅎ

오오 요리하는 남자 ㅎㅎ 화이팅입니다.

ㅎㅎ결국 알려드린 요리 해봤답니다.ㅎ
결론은 실패..ㅎㅎ

해본 자체가 성공이죠. ㅋㅋㅋ. 솔직히 안 그런가요? ㅎㅎ
다음 번에 뭘로 도전하시겠습니까? ㅋㅋㅋ

열무김치가 있으시다면~ 팔도비빔면을 끌여서 열무김치 둠뿍 올려서 드심 정말 맛나요 ^^

우와 날도 더운데 그것도 좋겟어요.ㅎ
골뱅이도 함께!.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