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다섯시부터 일어나서 뭘 했냐면-

in #kr6 years ago

오늘 이상하게 평소와는 달리 굉장히 이른 시간에 기상을 하기 되었답니다. 나이가 들면 점점 잠이 줄어든다고 하더니 틀린 말은 아닌가보네요. 아무튼 평소와는 다른 기상 시간인지라 새벽 다섯시부터 뭘 해야할지를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생각을 해낸 것이 바로 화장실 청소였습니다. 꽤 안한지도 오래되었고 친구과 와서 욕실 청소 좀 해라는 잔소리도 했었기 때문인데요. 변기만 깨끗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구석구석을 보니 왜 그렇게 때가 많이 껴있고 곰팡이도 자리를 잡고 있는지 말이죠.

이게 남들 눈에는 다 보였다고 생각을 하니 굉장히 챙피해져오기 시작을 하더군요. 진작에 청소를 좀 할껄 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아무튼 청소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한 최대한 꼼꼼하게 말이죠. 그리고 곰팡이를 없애기 위해서 락스도 뿌려보고 했죠. 내 몸을 씻은 것도 아닌데 왠지 내가 다 깔끔해지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들더군요.

스트레스를 받으면 청소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던데 왜 청소를 하는지 조금은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아무튼 하루를 일찍 시작하니 하루가 굉장히 길게 느껴지는군요. 똑같은 시간도 더 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구나 하는 것도 함께 느끼는 화장실 청소였습니다.

Sort:  

락스로도 하시고 엄청 깔끔한 화장실이 된거 같은 느낌이 팍팍 오네요

지금은 깨끗하지만 또 금방 더러워질것 같은 느낌도 오네요.ㅠ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아래 @allnatural의 -1 추천은 뭘까요?

다운보팅을 한 걸까요?

(다운보팅을 받을만한 내용이 아닌데.... 한글로 작성되어서 못 읽어서 그런 걸까요?)

다운보팅이 된건 안보이는데..
혹시 명성도가 -6으로 표시된걸 보신게 아니신지요?

아래가 아니고 위네요.

아래 사진 보세요.

-1 추천 보이죠?
image

글쎄요..
저도 이런건 처음 봐서..

락스를 뿌릴때는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방독면을 쓰고 해도 될만큼 조심하셔야 합니다.

안그래도 그냥 막 뿌렸는데 코따갑고 죽을뻔 했어요.ㅎ

그러게요. 락스 뿌리다가 기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헉..그정도로..
다음부터는 보호장비라도 착용하고 해야겟어요.!

그만큼 위험 물질입니다.

일찍 일어나셨네요^^ 화장실 청소까지 하시고... 물을 많이 사용하는 곳이다 보니 곰팡인 어쩔수가... 자주 청소하는 수밖엔..

자주 청소를 해야하는데 그게 왜 그렇게 안될까요.ㅎ
이 귀차니즘...

항상 잘 건조된 상태를 유지시켜주려고 노력하면 곰팡이는 최대한 없앨 수 있습니다!!

건조를 해주어야 하는데 냄새 때문에 항상 닫아놓고 있었네요.ㅠ

아.. 저도 대청소를 함 해야 하는데.. 엄두가~
집에 들어가기 싫어요.. ㅋㅋㅋ

엄두가 나지는 않지만 또 막상 하시면 잘 하실거에요.ㅎ

이벤트 당첨되셔서 풀보팅 해드리고 갑니다!

앗! 감사합니다!

와우 매우 건전하게 하루를 시작하셨군요.ㅎㅎㅎ

건전하지만 피곤하기도 한 하루네요.ㅎ

화장실 청소하면 개운하고 상쾌한 냄새나서
참 좋아요~ 금방 그런 느낌은 사라지긴
하지만요^^

좋기는 하지만 너무 피곤해요.ㅠ
그냥 평소대로 해야겟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