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번째 병원 가는 날-

in #kr6 years ago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던 건지 그래서 몸에 반응이 나타나는건지 아무튼 저는 일주일 전에 머리 한군데 50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로 머리카락이 빠져있는 것을 우연히 미용실에서 발견을 하게 되었습니다.

발견을 하자마자 병원을 갔었고 주사와 약을 받아 집에 오고 다시 그렇게 일주일이 흘렀네요. 그리고 오늘 두번째 치료를 받으러 가야 하는 일입니다. 가기도 전에 가기싫고 무서운 것이 두피에 놓는 주사가 그렇게 따끔할 수가 없다는 것이죠.

처음이야 모르고 갔으니 그냥 주사를 맞았지만 한번 경험을 하고 나니 왠지 더 무섭게 느껴지는군요. 그래서 가끔씩은 모르는게 약이다 하고 이야기를 하는 경우도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오늘이 월요일이라는 사실도 모른다면 아마 월요병도 덜한 더 힘차게 하루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이상한 결론을 내봅니다. 아무튼 새로운 한주의 시작 모두들 힘내셔서 화이팅하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Sort:  

어휴 . 무서운 스트레스 ㅡㅡ;;

스트레스 덜 받으셔야 합니다.ㅠ

헉;;; 갑자기 머리카락이 빠져서 당황하셨겠네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니 인생의 여유를 가지시는게 시급한 것 같습니다. 쾌유를 기원합니다 ^^

인생의 여유..
그게 왜 이렇게 안될까요.ㅠ

빨리 쾌차하세요.

치료 꾸준히 받아야죠.ㅠㅎ

원형 탈모는 스트레스가 이유인경우가 많던데 ㅜㅜ
스트레스를 잘다스려야 금방 나을거에요
힘내시고 항상 편안한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안그래도 스트레스가 원인이라고 하더군요.ㅠ

어른이 너무 무서워하면 안됩니다! ㅎㅎ 꾸준히 치료해서 빨리 낫는게 ...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주사는 무서워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ㅠㅎㅎ

스트레스가 참... 만병의 근원인데... 화이팅 하세요~~ 언능 나으시고!!

정말! 스트레스 관리 잘 하셔야 해요!

헉...ㅠ 힘내세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쌓이는일이 있었나봐요 ㅠㅠ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기분좋게 보내야죠!.ㅠ

탈모.... 엄청 스트렛스 받는 일이 있으셨ㄴㅏ 봐요.....ㅠ.ㅠ.... 그냥 주사도 아픈데.. 두피에 주사라니... 이게 왠 봉변인지.....ㅠ.ㅠ

아 정말 따끔해 죽는줄 알앗어요.ㅎ

알고하면 더 겁이나죠..
병원도 열심히 다니시고 편안한 마음도
잊지마세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게 쉽지만은 않네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