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만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in #kr6 years ago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더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고 생각을 하는건 아마 저뿐만은 아닐거라 생각을 합니다. 자신이 꼭 그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그런 이야기는 아마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지 않으셨을까 생각을 하는데요.

시간이 빨리 가게 되는 이유? 어쩌면 기억력이 떨어지면서 그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하네요. 기억력이 떨어지게 되니 무엇을 했는지 하루하루가 생각이 나지를 않고 그러니 마치 시간이 빨리 지나간 듯한 그런 느낌을 받는다고 해야할까요.

무슨 일을 했는지 모두 기억을 한다면 참 많은 일을 했구나 생각을 할테니 하루가 그만큼 길게 느껴질 수 밖에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하루가 지나고 나면 막상 그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제가 이상한걸까요. 아니면 그냥 정상인 걸까요. 리모콘을 손에 들고도 채널을 바꾸려고 리모콘을 찾는 저를 보면서 괜한 나이탓을 한번 해봅니다.

Sort:  

나이탓은 아닐껍니다...!!

그럼 무슨탓일까요.ㅠㅎ

원래 그렇죠 ㅎㅎㅠㅠ 저도 학생 때는 언제 어른이 되나 이런생각을 많이 했던거 같은데 막상 성인이 되고 나니까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가는 것 같아요ㅠ_ㅠ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닌가 봅니다.ㅎ

기억을 못하는게 아니고 그만큼 많은 일들을 하고 계신겁니다.
긍정적 사고!!

역시나 생각의 차이가 중요한 것인가요.ㅎ

저도 그렇답니다 ㅎ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네요.ㅎ

낯선 곳을 찾아갈때는 모든게 신기하고 새로워
시간이 그리 길게 느껴지더만
반복적으로 같은 길을 가면 덜 흥분되고 덜 신선해져
빨리 도착하는 그런 느낌 드는 것 처럼...
나이듦도 이런 경험과 흡사한것같아요.
젊게 살도록 노력하자! 다짐하게되네요.^^

뭔가 생활에 관한 익숙함 때문일까요.ㅎ
모든게 신기하고 새롭던 시절이 그립네요.ㅎ

세월참 야속하죠.ㅠ

어쩔 수 있겠습니까.ㅠㅎ

ㅎㅎㅎ 근데 이상하게 그런건 있어요.... 시간참 빨리 흘러가는거 같아요 ㅠㅠ

ㅎㅎ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데 말이죠.ㅎ

제가 요즘 느끼는바입니다~ 어찌나 빨리 지나가는지..
전 나이탓인가하고 있어요.. ㅎ

ㅎㅎ저도 나이탓인가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ㅎ

1주일 전에 했던일들도 다 기억이 안납니다. 기억할수 있는 저장장치가 너무 조그마한가봐요. 나의 뇌를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을까요?

ㅎㅎ사람 뇌를 업그레이드..
제가 알기로는 다운그레이드 밖에 없는듯 해요.ㅠ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