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수다 7회 방송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k0319입니다.

[오늘의 술]만 연재하다가, 오랜만에 다른 내용으로 글 쓰게 되네요.

10월 11일. 그러니까 어제였죠? 단바인(@danbain님)의 보이는 라디오수다에 몰래온 손님으로 참여했던 일화의 후기입니다. :)
SmartSelect_20181012-140615_YouTube.jpg
벌써 7회인 라디오수다의 게스트는 @aperitif님이었구요, 몰래온 손님으로 @bbooaae@smile.jay 그리고 저 @tk0319가 참여하게 됐어요.


정성스런 준비

이번 라디오수다에 참여하게 되면서 @danbain님께서 준비를 얼마나 많이 하시는지 처음알았어요. 방송을 위한 각종 장비들을 세팅하는거만 해도 쉽지 않은데, 이런 준비와 진행을 위한 사소한 부분까지 다 체크하셔서 감탄했습니다
1539271001324.jpg
@aperitif님도 집에서 방송을 하셔야하다보니 집청소만 반나절이나 걸리고, 안주과 칵테일까지 만드셔야하다보니 준비를 상당히 많이 하셨더라구요. 방송에서 잭허니몽이라는 칵테일을 만들어주셨는데요, 정말 정말 맛있었답니다.


진행왕 Mc단바인님

거의 마지막에는 제가 합류하고 그다음에 @smile.jay님도 합류하셨어요. 몰래온 손님으로 뒤에서 지켜만보고 있을 때는 몰랐는데, 카메라 앞에서 말을 하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두시간을 꽉 채운 @aperitif님과 @danbain님은 얼마나 힘들으셨을까요? 대단하세요) 그래도 유능한 Mc단바인 형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원만하게 잘 굴러간 거 같습니다.
1539271011805.jpg


꿀잼 Point

이 날 술 얘기도 했지만 거의 주된 이야기는 연애이야기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이번 이야기의 꿀잼 포인트는 철벽녀 @bbooaae님과 @aperitif님의 상황극인거 같아요. 궁금하신분들은 한 번 재방송 보시길! :)
SmartSelect_20181012-142326_YouTube.jpg


다음회차도 기대하며

라이브로 보이는 라디오를 보고, 참여도 해보니까 정말 재밌었어요. 앞으로 저도 꾸준히 시청하는 구독자가 되려구요 :) 여유롭게 라디오를 들으며 재밌는 에피소드와 스티미언분들 한 분 한 분씩을 알아가는 정말 재밌는 코너인거 같습니다.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수다 앞으로도 흥하세요~~~

혹시 7회 내용이 궁금하신분은? 아래의 링크를 가주세요 ㅎㅎ 그럼 이만 후기를 마무리합니다.

[방송진행]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7회 (with @aperitif)

Sort:  

현재 솔로 1. @aperitif 현재 솔로 2 @danbain

단바인님이 빠진거같아서 멘션~

뽀돌님 인간적으로 너무 철벽녀ㅜㅜㅜㅜ

꽃 싫어. 단거 싫어. 너 싫어.

꽃 싫어. 단거 싫어. 너 싫어ㅋㅋㅋㅋㅋ

ㅋㅋㅋㅋ너 싫어 대박이네요 ㅋㅋㅋ 빵터졌어요.

약속있다더니 여기서 이럴줄은...

저 너무 싫어하지마세요 ㅜㅜ 흑흑

방송막판에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덕분에 마무리 잘했으요

방송 수위 더 높여주세요

형... 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형 찡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통하는게 있군요 ㅎㅎㅎㅎㅎㅎ

눈길이 꽂힌다. 글렌피딕...샤랄라라라랄. 재미난 컨셉이네요.

완전 재밌어요 라이브로 참여하는거도ㅎㅎ

오오!! 중간까지 재미나게 봤어염+_+ 나머지는 주말에 후딱볼께염~ ㅎㅎ

저는 두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렸어요 구경하고 참여하고 하다보니ㅎㅎ

DLive가 튀는 바람에 유튜브로 옮기셨군요 ㅜ

ㅎㅎ 넹넹 앗 박사장님 단톡방 초대해야하는뎅 우짜죠 이제 밋업인원들 공지할거있는뎅

비트소닉 이벤트에 미쳐서 오픈채팅방 다른 곳에서 홍보하다가 카톡 오픈채팅방 2주 정지당했네요 ㅋㅋ

텔레그램 joeypark92로도 전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

왜 단톡방에서 나가셨나 했더니...정지당하셨구나 ㅠㅠ 얼른 돌아오세요~

우왕ㅋ굿!

Congratulations @jinuking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60.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Hi @tk03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06 which ranks you at #1448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3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8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