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71230 비싼 문화는 아직 낯설어!

in #kr6 years ago (edited)

1230-2.jpg


올해 먹은 음식 중 가장 비싼 것이 아니었나 싶은 좋은 음식을 먹었습니다! 고급스러운 곳에 가면 확실히 행동을 조심하게 되는 것 같아요. 평소처럼 해야지 싶다가도 예쁜 언니들(언니 아닐수도...)이 엄청 친절하게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받다보면 자연히 몸짓이 얌전해지고 말투도 조곤조곤해지더라구요. 평소의 모습은 방방 뛰는 거라 반대로 얌전히 있으려니까 어색했어요ㅋㅋ 앞으로는 그냥 좋은 곳에 가더라도 마음껏 깔깔거려야겠어요!(사실 이미 그렇게 함)

코스요리는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생각보다 배가 엄청 불러서 당황했어요. 성질 급한 저는 에피타이저에서부터 이미 마음이 급해서 왜이렇게 적을까 상심했는데 커다란 메인요리가 왜 계속 나오는지...심지어 마지막 메뉴로 스시 한 판이 나와버렸어요! 비싼거라 남기지도 못하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먹었습니다! 앞으로 코스요리를 먹을때에는 여유를 가지는걸로...

갑자기 엄청 많은 연말 선물을 받았어요! 마음으로라도 보답하려면 또 열심히 살아야 할 것 같아요! 새해에는 선물같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제가 올 한해 많은 사람들 덕분에 행복했던 것처럼, 저도 누군가의 행복이 되어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열심히 살게요ㅎㅎ


이전 일기 보기
<오늘의 다은> 171229 2017년 연말 마무리는 감기와 함께...

Sort:  

인스타에서 뵈었는데 다시 뵈니 정말 반갑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정말 예쁜 그림과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그림을 잘 그리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코스요리라니 :) 멋진 연말 보내셨네요!
그 좋은 느낌 그대로 가져가
2018년도 대박나시길 바랄게요 !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작가님 팔로우하고 갈게요^^

그림 그리시느라 많은 시간을 들이셨을 것 같네요. 재미진 글과 그림 잘 보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얼마전에 저도 비싼 식당에 갈까 하다 비싼 분위기를 다 즐기지 못할거 같아 그냥 딴데 갔던 적이 있어요^^ 좀 더 나이먹으면 그런 고급진 분위기를 즐기게 되려나요ㅎㅎ

영문이 부인님과 같아서 깜놀했네요
보팅 팔로우합니다

저도 비싼식사는... 어색해요 ......ㅎㅎ

코스요리는 언제나 옳죠 스달로 코스요리 맘껏 사먹는 날이 오면 좋겠군요!

ㅎㅎ스달로 결제하나요? ><

스달 하나 주면 거스름돈 남겨주는 세상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그림이 따뜻해요.

Congratulations @todaydaeun, this post is the eigh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4234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999.94.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