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80603 한강공원 제대로 즐기기

in #kr6 years ago





❤️지금 가면 딱 좋은 반포한강공원❤️
가족 친구 연인들이랑 놀러온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사실 어제 놀러갔었는데, 친구들이랑 뜨거운 밤(?)을 보내느라 오늘에서야 올려요...😆

고속터미널역에서 쭉 걸으면 나오는 반포한강공원😍 가는 길에 텐트 대여하는 곳도 있어서 몸만 가지고 출발해도 괜찮아요! 텐트 가격도 생각보다 안비싸답니다!

혹시 텐트 빌리실거면 제가 대여했던 #욜로피크닉 너무 친절하셔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소지품 확인 제대로 안한채로 반납해서 급히 연락드렸는데, 시간 늦었는데도 꼼꼼히 찾아주셔서 다행히 되찾았답니다😭 요기 테이블 조명 등등 세트도 있으니 분위기 내시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나저나 한국인들 정말 배달의민족...강 한복판에서 치킨을 시켜먹을 수 있는 건 정말 한국에 태어난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다👍 그리고 요샌 온갖게 다 배달되섴ㅋ어떤분들은 닭발 뜯고 계시더라구욬ㅋㅋㅋ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까 바깥 나들이 가실때에는 꼭 여름맞이 아이템들을 챙기시길 추천드려용👍 특히 아이스박스가 정말 활약했답니다! 계속 차가운 맥주와 따로 산 얼음컵의 조화가 최고❤️


If you visit Korea, I reaaaallly recommend you to go short camping on Han river(hangang)! You can use delivery service and tent rental service, and also enjoy the beautiful night view of Seoul👍✨

Sort:  

ㅋㅋㅋ맞아요 요즘 한강 최대 성수기!! 더 더워지기전에 저도 한번 가야겠어용

오 좋네요. 한강에서 텐트치고 놀면서 치킨 과 맥주 한잔을 마시면~ 캬~

한강이 바로 앞인데도
잘 안나가게 되는데
며칠전 지나가다
아..여길 다시 아지트 삼아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수요일날 한강 가려구요~
친구가 콜 보냈네요^^
라면 사준다고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166.56
ETH 2987.6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