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80606 드디어 나도 파마할 수 있다!!!

in #kr6 years ago



오늘 저는 드디어 오랜 친구 탈색머리와 완전한 이별을 했습니다-✨

의도한 투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도 지저분했던 머리...레이어드컷 했는데 혼자 드라이는 못하고 탈색모라 파마도 못하고...그야말로 총체적 난국😩

괴로운 거지존을 버티고 머리를 길러서 겨우 파마에 성공했어요! 이제 좀 더 깔끔해졌답니다😍

하지만 역시 헤완얼...머리를 바꾼다고 얼굴이 예뻐지는게 아니지요😭 아무리 신나게 셀카를 찍어도 쪄버린 살 때문에 예쁘게 나오질 않네요ㅠㅠ 환쟝

핑크 파랑 애쉬브라운 로즈골드 등등 온갖 알록달록 할 때의 기쁨은 잠시...과거의 저처럼 탈색머리의 잔재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 많으신가요😆

Sort:  

앜ㅋㅋㅋ너무 귀엽고 공감돼요 ㅠㅠ

저두 머리좀어떻게 하고 싶은데
방법이 안 떠올라서

그림도 이쁘고 빠마하시는 모습도 귀엽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그림봐ㅠㅠㅠㅠ
ㅠㅠ
리스팀해여ㅜㅠㅠㅜㅡㅠㅠㅡ

ㅎㅎ그림 넘 귀여워요 다은님!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