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찍기#22] 로또819회, 연속당첨 가즈아ㅏㅏㅏ!!

in #kr6 years ago

로또819회답안지stm.png

이번주 로또 819회 구입한 조합들입니다.
보통 저는 20게임을 사는데요.
로또찍기를 통해 고른 번호들을 조합해서 10게임. 자동 5게임 + 매주 고정으로 돌려쓰는 조합 5게임.

7주째 특정 자릿수 분포를 골라 구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분포를 골라서 구매한 이후로 아주 드문 분포조합들의 당첨이 계속 되고있는데요;; 이번주는 무난한 조합이 한번 나오지 않을까하는 기대감으로 제외없이 전체 구간의 번호를 모두 사용해서 구성을 해봤습니다.
지난주에 5등 1게임이 당첨되었는데, 과연 연속당첨이 가능할지!! 설레고 긴장되네요. 일주일 중 이 시간이 가장 기분 좋은 것 같습니다. ^^

아, 다음주부터는 일상 글도 좀 써보려고 하는데.. 당첨얘기부터 하게되면 좋겠네요! ^^
나도 이제 피라미! 소소한 파워업. 그리고 출사표.

로또 구입하신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 하기를! ^^

로또 819회!! 굿럭!!

Sort: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덕상이] 1주일의 작은 행복 이벤트 당첨 되셨습니다. 보팅금액의 5배 보팅하고 갑니다 :)

일주일이 쏜살같이 지나갔네요ㅎ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You received 7.6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8.12. Congrats!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로또도 꾸준하게 사는 사람이 당첨 확률이 높죠
로초 초장기 한 20명이 계비슷한걸 한 기억이 있네요
당첨은 안돼었지만요 ㅋ

그 행운 이번주에 다시 받을께요~ 지난주는 꽝이었습니다. ㅋ
로또계도 한때 인기였죠~ 근데 이렇게 하나 저렇게 하나 안되는게 로또같습니다. 그래도 매번 10명 가까이 1등 당첨자가 나오는거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요 ㅎㅎ

가끔 당첨자를 보면 참 잘 되었단 생각이 드는 사람이
있습니다. 안타까운건 큰 금액이 당첨되고 잘 된 사람이
많지 않다는게 문제이긴 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큰 금액 당첨되면 큰 고래 되셔서
스팀잇에도 많이 도움 부탁드려요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될겁니다. 언젠가... ^^;; 기약은 없지만. ㅎㅎ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