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이야기] 돌파구?

in #kr6 years ago

탈중앙거래소 해킹 건으로 암호화폐가 또 하락세로 접어들었다. 며칠 전만 하더라도 반등을 조심스럽게 예측을 하였으나, 또다시 하락기에 접어든 느낌이다.
EOS는 램 때문에 분위기가 좋지 않다. EOS의 여러 가지 장점이 램 가격 때문에 의미가 사라진 느낌이다. EOS는 암호화폐로 투자하기에는 너무 복잡하다. 아마도 플랫폼이어서 그런 것 같다. 빨리 EOS 상에서 킬러댑이 나오기만 기대한다.

스팀도 저점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전에 스팀 매도한 자금 다시 업비트에 보내서 매수 대기 중. 이번에도 매수가 된다면 짧게 매매할 예정이다.

그리고 스팀/스달 비율도 1:1.7로 계속 줄어들고 있다. 나는 1:1.2 부터 스팀으로 전환 중이며 전환 비율이 좋아질 수록 수량을 늘릴 예정이다.


오늘 가상화폐 거래소 첫 자율규제 심사 결과가 발표되었다. 대부분의 거래소가 안전하다고 한다. 아마도 신규 계좌를 열 수 있도록 하는 정부에 요청하는 절차를 밟고 있는 것 같다. 신규 자금이 유입되어야 암호화폐 시장이 상승으로 돌아갈 것 같다. 이번에는 무늬만 허락이 아니라 실제로 신규 자금 유입이 가능해졌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RISE 밋업에 참석할 예정이다. 상장 폐지되고도 열일하고 있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무슨 보따리를 풀지가 기대가 된다.

Sort:  

Very Very Nice Post👏
Sir My Blog is Love Blog♥
Please Upvote My One Post👍

You received 16.2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7.11. Congrats!

대부분의 거래소가 안잔하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안전하다고 평가받은 빗썸은 털렸으니 평가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옛날에 RISE에 관심이 조금 있었어서 그런지 밋업 후기가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차별화 포인트를 잘 못잡고 있네요. 열심히 개발만 하고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와 미팅을 진행하였다고 하니 1-2군데 상장되면 좋겠네요.

신규 자금의 유입은 정부에서 막고 있는 것이 아니라, 은행에서 비협조적이기 때문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팍스와 같은 거래소에서는 신규 자금을 넣을 수 있어요.

기존 고객은 가능한데, 신규 고객의 입금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도 업빗, 빗썸, 고팍스 모두 입금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입금할 자금이 부족하다는 것이 문제겠지요.

그넘의 RAM때문에 머리가 아프네요. 결국 시스템문제가 아닐런지..ㅜㅜ

RAM 문제는 해결책이 나오겠지요. 이런 식으로는 댑 개발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활성화에 걸림돌이 됩니다.

오...간만에 접하는 라이즈 소식이군요..상폐 후 잊고 있는...크흡...

밋업 다녀왔어요. 개발자들은 열심히 개발하고 있다는데, 다른 플랫폼 코인들과 차이점을 잘 못찾겠네요. 답답한 소리만 듣고 왔어요.

악재가 풍년이네요.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