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이야기] 상장이벤트 끝판왕

in #kr6 years ago

요즘은 주로 coinex에 접속을 해서 CET 위주로 매매를 하고 있다. 어제 CoinEX에 접속을 해보니, 대문에 멋진 차의 모습이 보인다.
image.png

오늘 상장하는 LFT 암호화폐 이벤트이다.
보통 상장 이벤트는 입고시 혹은 매매 대금 순위에 따라 공짜 암호화폐를 지급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번 상장이벤트는 실물을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것도 벤츠 S 클래스
https://www.coinex.com/announcement/detail?id=80

상품 내역을 보자

  • NO.1: Maybach S450
  • NO.2: Porsche Macan
  • NO.3: Benz C200
  • NO.4-10: Macbook
  • NO.11-50: iPhone X

독특한 것은 매매금액이 아니라 보유량 순위에 따라 이런 상품을 주는 것이다. 고객들에게 자사 암호화폐 보유를 유도하는 전략이다. 물론 이벤트 기간이 끝나고 나면 폭락이 올것이다. 하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은 상당히 높은 시세를 유지할 확률이 높다.

한국시간으로 오늘 12시 부터 거래가 시작될 예정인데, 가격이 어떻게 형성이 될지 궁금하다. 아마 앞으로 상장하는 암호화폐들은 보유 수량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추가될 것 같다.

마케팅 상상력의 끝장을 보는 중국계 거래소의 다음 횡보가 참으로 궁금하다.
이와는 달리 평범한 마케팅으로 일관하는 국내 거래소는 요즘 잘나가는 중국계 거래소의 전략을 잘 검토하고 이 보다 더 좋은 방법을 개발하지 않으면 암호화폐에서 설 자리를 잃을 것 같다.

Sort:  

ㅋㅋㅋㅋ 어딘가 폼나고 참신하긴 하네요
어쩌면 담당자가 차덕후일지도요 ㅋㅋ

우와~ 상품이 허걱~~
보유량에 따라서라면 도대체 얼마를 보유해야 할까 싶네요!!
이런건 꿈도 못꿀듯....ㅎㅎ

차부터 아이폰까지..역시 대륙형들...우리동네 분발해야것내요

오오~!! 저 벤츠의 주인공이 누가될지 ㅎㅎㅎ
이벤트 끝나자마자 대 폭락이 올텐데요 ㅋㅋ

You received 32.5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14.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