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support #181] brick frame, barbecue, smoke, guest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 지원

  • 명성 : 30이상 55이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벽돌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완성했습니다.. 총 8개..
조만한거 만든다고 고생한거 생각하면... 너무 웃기긴 한데.. 이래저래 고생은 했네요.제 계획은... 1~2시간이면 다 만들고 핑계김에 노는거였는데..
2시간보다는 더 많은 일을 했어요... 역시 현실은 시궁창~ 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래도 다 만들어서 선생님의 미션을 완료했습니다.
창 앞의 흙은 얘들이 만들 벽돌의 재료 입니다. 무척 고급스럽게도... 옹기토.. 그냥 흙파서 만드는게 아니라.. 협찬? 받은.. 옹기토입니다.

2. 가마솥 삼겹살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훌륭한 팬이네요. ㅎㅎㅎ 주변이 훤한 공터?가 있어서.. 일하는 한켠에선.. 이렇게..^^;
전날 모임에서 남은 음식이 있어.. 협찬받아 실컷 먹었네요..^^;

3. 훈제

지난달? 에 한 햄이 다 떨어져서.. 또 합니다.
일단 어제 고기 사서 재웠고.. 담주에 훈제하겠네요.
넘 식상해서 사진은 따로 없습니다. ㅋㅋ
다만, 이번엔 손님용이 있어 소고기를 샀는데..
어제 주문하다가 잘 못 사서.. 한우네요. :(.. 수입산 쓰는디... 한우라서.. 나머지 돼지 11근만큼 비싸네요.. 아무리 엉덩이살이긴 하지만.. 말이죠..

4. 손님.

학교일 관계로... 멀리 독일에서 선생님이 한분 와계시집니다. 작년에도 오셨는데.. 올해도...이래저래 해서.. 또 저희집인데. LB는 신났고...(매일 다른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BB는 손님 맞을 ... 게다가 말도 잘 안 통하는.. 손님맞을 생각에.. 힘들어하면서도.. 즐기기도 하는 듯 하네요.
저야.. 뭐... 하는게 없으니...^^;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왠 솥뚜껑이 있습니까?!!!

그정도는 있어야죠... ^^; 시골 촌구석인데..
막 굴러다녀요..ㅋㅋㅋ 그냥 암거나 주어다 쓰면 돼요.~ ㅋㅋ

벽돌틀이며 흙이며 모두 고급지군요
훈제햄..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맛나겠어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고급진건 아니지만... 직접 만들었다는게..^^;
훈제햄도 밖에서 파는 것과는 확연이 다릅니다. ㅋㅋㅋ
귀찮아도 계속 하는 이유가 있죠. ^^;

정말 만만치 않은 학교네요~~
부모가 자녀와 같이 학교를 다니는 느낌이예요. ㅎㅎㅎ

ㅎㅎㅎ 아이 키우는게 다 그래요..
일반 학교 가면... 다른 의미에서.. 바쁩니다. :)
그래도 전 제가 재밌어 하는 일을 하면서 하니.. ^^; 그나마 나은거죠. ^^;

솥뚜껑... 배우신 분이시군요. -.-+
링크 남겨 봅니다.
https://steemit.com/dclick/@cov-jeong/-serial-cleaner-1539578594631

당첨1.
맞춤법 얘긴가요?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