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14] kimjang, nose, ski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김장.

오늘은 김장하는 날이라 조금 여유를 부립니다. :) 제 시간에 일어나서 수영도 가긴 하지만 ... 보통은 수영 끝나고 회사 가야 하니... 정해진 시간에는 움직여야 하는데... 그럴 필요가 없으니 여유가 있네요.. 그래도 바쁩니다. ^^;
수영 안갈때는 아침에 설겆이를 꼬박 꼬박 했는데..... 수영 간다는 핑계로 안하다가 오늘은 했습니다. 그랬더니 원래대로라면 벌써 나갈 시간이네요.. 딱히 핑계는 아니었던걸로. ^^;
수영 끝나고 장모님 모시고 오고.... 본가에도 들렸다가... 병원에도 좀 들렸다가....혹 시간이 되면 은행에도 좀 들려야 하고........(여기가진 안될듯..)
그리고 집에와서.. 머슴노릇 해야죠...
절임배추를 사면 좋지만... 그걸 안하니 힘 쓸일이 많습니다. 배추 절이는건.. 솔직히 남자들 일인거 같아요...
아파트에서 할때는... 정말 난리도 아녔는데... 주택에 와서 하니 그래도 할만하더라구요. ^^;
좁은 부엌이지만 이런 저런 공간이 넓어서... 할만합니다...
혹 사진 찍으면.... 담에 함 공개해보조...

2. 비염

나이를 먹으니 점점 비염이 심해지고.. 코가 막히네요.. 병원가는 것도 이것 때문인데..
원래 편도가 약해... 환절기 감기에 취약하긴 했는데.. 요샌 코가 막히니... 입으로 숨시게 되고..자고나면 목이 너무 안 좋네요......
더 심해질것 같기도 한데.... (해마다 더 심해지니..)
일단 함 병원 가봐야 할듯 하네요....

3. 스키.

개장했는데.. 이번주는 김장 땜시... 다른 집들은.. 다 간다는데...
저흰... 패스 합니다. .. 일욜에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으나.. 전날 또 술 마시면..(수육과, 석화와...ㅋㅋ) 어려울 것 같네요....
다른 것 보다 제 무릎이 .. 괜찮아져서 스키를 탈 수 있을지가 참 궁금하네요...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감사합니다.

고갱님 지금
스키가 중요한게 아니예요!!

스키도 중요하조.. 스팀/스달 만큼. ^^;

도대체 언제 회복되려는지.

김장 잘 하시고 가능하시면 수육과 맛있게 저녁 드세요 ㅎ
불금이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

https://steemit.com/dclick/@feelsogood/-181129-1543502651702

당첨1.
수육, 굴, 지인과 함께 맛나고 즐겁게 잘 보냈습니다. ^^;

비염러 여기에도 있습니다.. ㅠ.ㅠ
미세먼지 때문에 더더 나빠지는 듯 해요...
https://steemit.com/tasteem/@cov-jeong/tasteem-3d2907

당첨2.
비염은 참 비루해 지는 듯 해요. -_-;;;;;
지인의 병원에서 지난 주말부터 치료에 들어갔는데.. 효과가 있으면 알려드릴게요..

미세 먼지, 초미세 먼지가 심각하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https://steemkr.com/dclick/@kstop1/dclick-11-29--1543455217472

당첨3.
정말 너무 심해서... 안그래도 비염때문에 고생인데..
더 힘드네요.

오늘 김장하시는 군요..
저는 어제 김장나눔행사에 다녀왔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hanculture/--1543539769976

당첨4.
고생하셨습니다.. 그런 행사에서 하는 양은 어마무시하더군요...
저희는 소소하게 .. 마무리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