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18] exhibition, diet, thursday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전시회

어젠 코엑스에 전시회가 있어 지원을 나갔던건데.... 거기 이것저것 많더군요. ^^;
저희 회사가 주관해서 가는 건 맨 뻔한 주제뿐인데. ㅋㅋ
VR 체험존이 있어서.. HTC 바이브 써봤는데.. 좋더군요.딜레이도 감내할만한 수준이고..해상도가 많이 아쉽긴 하던데......
그것만으로도..... 전 무섭더라구요.. 좀비 잡는 겜이었는데..... 그래서 중간에 관뒀어요..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로봇이나 자율차 경진대회? 하는 부스도 있었고....
구경할건 많더라구요...

2. 다이어트

몸무게는 다시. 복귀. ㅋㅋ
어제 아침 몸무게는 전날 저녁을 부실하게 먹어서였던듯..
어제는 행사 하다 보니 힘들어서.. 햄버거도 먹고.... 집에 와서도 많이 먹었더니... .아침에 재니깐 다시 복귀네요. ㅋㅋ
그래도.. 눈꼽만큼이라도 계속 조금씩 빠지니... 꾸준히 해야죠.

3. 목요일

벌써 목요일이네요... 이제 내일 하루만 더 버티면!(아 오늘하고..ㅋ) 스키 타러 갑니다.. ㅋㅋ 과연 탈 수 있을지........
한참 재미 들렸을때 다쳐버려서.. 아쉬웠는데...
다시 탈 수 있겠죠????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엑스에 댕겨오시고~^로봇경진대회는 잼있는것같라구요 좀비잡는 겜 무서워욤ㅎ
투루노님 스키까지 타고옴~^눈꼽만큼 더빠지겠지용ㅋ
겁나게 추워여! 항상조심하시구요

그냥 해도 무서운데..
VR로 하니 진짜 무섭더라구요. ㅋㅋ

전 VR 쓰면 어지럽더라고요;;
몸무게는 원래 왔다갔다 하죠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https://steemit.com/kr/@feelsogood/-181205-1544020833207

당첨1.
전 어지러운것보다... 좀비가 무서워서.ㅋㅋ
원래 그래서 FPS같은건 잘 못하거든요...
몰입감이 그만큼.. .뛰어난?? 거겠죠??

원래 그런건 몸이 기억하는거 아니겠습니까
스키 열심히 뺑뺑이돌면 살도 빠질겁니다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205t143136422z

당첨2.
다리 부상때문에 걱정인거죠.. 괜찮을거 같아요..
가면 잘 못 먹어서...ㅋㅋㅋ 살 빠질듯 하긴 해요.

전시회 다녀보고싶은데 시간이 안나네요 ㅜㅜ
다이어트는 안빠지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ㅎㅎㅎㅎㅎ

https://steemit.com/diy/@jisoooh0202/diy-vs--1544024120025

당첨3.
헐.. 왜요!!! 빠지고 있다니깐요!!
-_-;;;;; 쳇..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