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19] friday, heath check, rainy nose, ski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금요일

늦잠... 겨우 수영하고.. 삼실에서 씁니다. ^^;
엄청 춥네요...건물들 사이로 부는 칼 바람이.. 매섭습니다.
금요일이니.. 주말엔 포스팅 없이.. 월요일에. ^^;

2. 건강검진

지난 수요일에 해야 했을 건강검진을 오늘 봅니다. 수욜엔.. 행사 지원 나가야 해서...
또 어디 어디가 안 좋을지.. 걱정이네요.. ㅋㅋㅋ 운동했으니.. 좀 나아지려나요??
근데 술을 좀 줄여야...ㅋㅋㅋ

3. 비염

비염은 약이 없는 병이라 .. 아니 약이 있긴한데 그때뿐인 그런 병으로 생각했는데.. 지인(한의사)과 얘기하다가. 침을 맞았습니다. 코에.. 약침이라고.. 지난 토욜에 맞고.. 1주일 지났는데 확실히 달라졌어요..
그래서 어제 또 맞았습니다.... .. 침 한번 맞고 한 1~2주만 괜찮아진다면..
삶이 비루해지는 .... 모습은 피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좀 더 경과를 보고.. 개선되는지.. ..알려드릴게요..

4. 스키

이번 시즌은 오크밸리 끊었는데.... 이번주도 초급만 연다고 하네요..
다른데도 비슷하긴 하지만.. 오크밸리 초급은. 정말 최악이라..... 날씨도 춥고 해서.. 이번주에 또 안가기로 했습니다. ..
흑....언제 갈 수 있을지....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힘든 시절입니다. 건강하세요 ~

감사합니다~~ 건강이 최고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검진 좀 해야 되는데 해외에 있으니 하질 못하네요 ㅜㅜ

시즌권 끊으셨군요!!!!!!! 부럽다.....ㅜㅜ

전 안 끊었어요..
어제 가보니.. 전 못 타겠더군요.. 시즌 오프입니다. 흑

저는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데 먼지에 반응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코가 간질하기 시작하면 요즘엔 크리넥스 황사마스크를 쓰는데 ㅋㅋ 효과를 보고있습니당.
한의원 치료 효과보시길요 ㅠ 비염은 넘 힘드로요~~

효과가 있는데.. 완치는 아니네요

날도 추운데 수영 열심히 하시는군요
날추우면 나가기 귀찮아지던데..
이번주 스키는 패스군요
집에서 열심히 운동하세요 ^^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206t141225713z

당첨1
이래저래 다녀오긴 했는데 전 시즌 오프네요.
아직 무릎이 완전치 않아요..
슬퍼요

에고 아프면 안되는데
빨리 나으셔야죠
주말에 일좀 조금하세요 ㅠㅠ

건강검진 잘 받으세요.
저도 비염있는데 침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ㅎ
불금 보내세요 ^^

https://steemit.com/kr/@feelsogood/-181206-1544106686656

당첨2.
효과가 있긴 한데..완치는 아닌거 같아요..
오늘은 좀 재채기가 많아 나네요.
그래도.. 훨씬 낫습니다~

저도 약침 알아봐야겠습니다. ㅎ

https://steemit.com/tasteem/@hongsam/tasteem-fe00c5
보름만에 폿팅을 올리네요 이렇게 게으를수가
부지런한 투루노님을 본받아야...

헌데 공기좋은 곳에서 사시면서 비염이 있다니? 작두콩 효과좋아요 동생이 평생달고 사는 비염을 작두콩으로 도움을 받고 있어요ㅎ
강추워도 조심하시구욤~^

당첨3.
ㅋㅋ 포스팅 하기가 쉽지 않죠.. 저도 거의 일기 쓰는 기분입니다.. 의무감에..
작두콩 먹어봤는데 전 효과가 없더군요.. 사람마다 다 다른거 같아요~

전 스키 타보고 싶어요! 한번도 타본적 없다는..ㅎㅎ
https://steemit.com/kr/@sangwookk/--1544104015978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4.
타보면 참 재밌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이제 2년: 3년? 인듯.. 근데 부상으로 올해도 시즌 오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