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56] ulsan, operation, temple, clean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울산

잘 다녀왔습니다. 회의가 길어져..... 열차 취소하고 예매하고 취소하고 다시 예매하고.. ..간신히 집에 왔네요.
1시간 이내에 취소하니 취소 수수료가 10% 더라구요... 3명꺼라... 꽤 나와서 그것도 회사에 청구했습니다.
미팅 참석한 사람이 계속 바껴서.. 한 얘기 또하고 또하고... 에혀~ 덕분에 늦어졌네요...

2. 병원진료

오늘 무릎 실밥?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걸 실밥이라고 해야 할지??? 호치키스라고 해야 할지... 또 혐오사진 죄송 ㅋㅋ)
암튼 이거 뺍니다.. 그럼 이제 소독만 하면 무릎은 완결??? 이네요.
어제 하려던거 급한 출장으로.. 오늘 가서 예약없이 대기하다가... ... 해야 합니다.
쳇...

3. 법회?

절 찾기 하고 있으니... 절에 가서 하는거 법회?? 뭔가요? 예배나 미사는 아니고.. 암튼 법회...합니다. 진료끝나고.. 이번엔 온라인으로 하는데... 아마도 이놈이 뭐하는 놈인데?? 면접은 할만한 가치는 있는 놈인가?? 하는 필터링인것 같아요..
결과가 좋으려나 모르겠습니다.. ^^;

4. 청소

일요일에는 학교 청소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개학전 방학동안 관리 안된 학교를 엄마/아빠들이 모여 청소하는 거죠... 전 손가락.. .부상으로 가서 입으로만...^^; 참견하다가 올듯 하네요. ㅋㅋ

4-1. Cleaning.

On this sunday, we are going to have big cleaning day at school. To clean everything during the vacation for new semester. of course, mommy and daddy do this for their children. Since I got injured on my finger, I'll join in with mouth only.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맙소사~^😖 😱 😭

보기만 그래요.. 괜찮습니다요~~

부위가 꽤 크네요; 잘 아물어서 흉터 최소한으로 생기길;;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법회(?)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파이팅~!!!!
행복한 하루되세요 :)

https://steemit.com/kr/@feelsogood/--1550042814629

당첨1.
흉터야 뭐 이나이에... 신경도 안 씁니다. ^^; 스키 잘 탈 수 있게 나았으니.. 고마울 뿐...
법회는 .... 망~ 했어요. ㅋㅋ

헛.. 무릎이 심각하네요 ㅠㅠ
빨리 나으셔야 스키를 타실텐데요..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90213t143157250z

당첨2.
무릎은.. 잘 나아있습니다. 저상태로도 스키 탔는데요 뭐.
실밥이예요. ^^;

아휴 빨리 나으세요 마음이 좋지가 않네요ㅜㅜ 출첵합니다

https://steemit.com/jjangjjangman/@trueimagine/09-poetic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3.
네. 감사합니다. 저건.. 다 나은거라 괜찮은데. ^^;
ㅎㅎ 암튼 빨리 나을게요.

어휴 상처가 심해보이는데 실밥 뺀다니 다행입니다 ;;
면접 전에 필터링도 하는군요~ 정말 좋은 결과 있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
스페인 내전의 흔적이 남아있는 산 펠립 네리 광장에 대한 여행기 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https://steemit.com/tripsteem/@sklara/tt20190214t025649630z

당첨4
요샌 거의 기본인듯 합니다.
그치만.. 결과는 그닥.. ㅋㅋㅋ
상처는 잘 치료되었다고 합니다. ^^

ㅠㅠ무섭습니다요...
빨리 좋아져야할텐데 말이죠...

https://steemit.com/dclick/@chkim4431/kr404-1549980992423

당첨5.
별로 안 무서워하셔도 되는데. ㅋㅋㅋ
징그럽기만 하지..^^;
저 상태로도 스키 타니깐.. 나은거예요~~

이쿠... 무릎 사진을 보니 심각했네요. ㅜㅜ 빨리 완쾌하시기를 바랍니!!

출첵합니다.^^
https://steemit.com/actifit/@ravenkim/actifit-ravenkim-20190214t085003969z

당첨6.
.. 수술한거니... 안 심했다고 할 순 없겠죠..

Congratulations @trueono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