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생각....

in #kr6 years ago

누군지 기억은 안나는데 어떤 분의 글을 읽다가 dabble이란 곳을 알게 되어 끄적 끄적 해봤다. 짧게 그냥 큰 노력 없이 간단히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글이라 좋은 것 같다.

EOS계정도 1,200원 주고 개설을 해봤는데, 아마도 잠시 지나가는 관심일 듯 하다. 그나저나 스팀기반으로 저거 dabble 베껴서 하나 만들면 안되나??? EOS도 스팀잇에서 나온 걸로 아는데, 아닌가..???

여하튼 짧게 메모처럼 가볍게 얘기할 수 있지만, 거기에도 보상이 따라오는 저런 거 dabble같은 거 괜찮은 것 같다.

이제 운동다녀왔으니 밥 먹고 출근해야겠다. 가즈앗!!! ㅋ

Sort:  

저도 한 번 알아봐야겠어요.

네~ 재미있네요 ㅋ

여기에 간단하게 끄적거리시면 되지 않을까요?

여기에 끄적거려도 되죠~ 그런데 웬지 스팀잇은 블로그 느낌이 강해 나름 정제된 글을 올려야 할듯한 압박감이 ㅋㅋ

그러다 스팀잇 망합니다. ㅋㅋ. 바쁜 현대인들 긴글과 너무 정제되고 정형화된글 읽은시간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냥 저같이 끄적거리시죵.

ㅋㅋ 걱정마세요. 스팀은 스팀만의 장점이 있지요. 강한 결속력이 있는 곳이라 생각하고, 전 당연히 스팀이 최우선입니다. 오늘도 소소하지만 파워업하구요 ㅋㅋ 가즈앗!!!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는 것이 기쁨입니다.

뭐.. 사실 전 이쪽 분야의 문외한이라 항상 남들 다 하면 해보는 스타일입니다~ ㅋ 가즈앗!!!

조쌤님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점점 더 많은 댑들이 스팀에서도 만들어지겠죠. 그렇게 되기를...

그렇죠~ 스팀에서 만들면 그거 써야죠 ㅋ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sns인가 봐요

트위터 개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EOS기반 앱이라고 하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