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선택한 코인들 상황

in #kr5 years ago

어제 갤럭시의 이슈에 따라 삼성이 선택한
급등한 코인들에 영향이 있을지 모른다고 했는데

사실 하강이 아닐까했었습니다.



근데 예상을 뒤엎고

엔진, 코스미 코인 둘다 두배를 기록했습니다.

그건 삼성키스토어가 활성화되서가 아니라
삼성이 엔진코인을 공식 파트너로 인정해서 그렇습니다.
http://www.fnnews.com/news/201903081050558495

그리고 코스미는 아무말이 없지만
예전에 삼성지갑 프리젠테이션 자리에서
엔진과 나란히 있는 모습이 보였으므로
기대심리도 동시 상승을 한 것이죠.

예전에 스캐터가 유니티의 SDK를 내놓는다면
생태계를 지배할 수 있을거라고 했었는데
엔진이 그걸 내놓다는다고 합니다.

제가 산 리들코인의 유일한 대항마가 그거였는데

역시 스캐터를 믿는게 아니였는듯..ㅠㅠ

삼성이 지원해주고 엔진 같은 것이 생태계를 잡으면
진짜 다 뿌셔버릴거 같긴한데..

매번 말하지만 현재 이루어진게 아니니까

또 지켜봐야될듯-ㅅ-

아 그리고 코스모코인 업비트 상장했네요+_+
곧장 스팀 보내서 사고는 물렸습니다 ;ㅁ;

앙대...

Sort:  

엔진코인 사고 싶었는데 업비트에서는
원화로 매수가 않돼요!!
비트코인으로만 매수할수 있나봐요!!?

엔진~ 부럽드아!!! ㅎㅎ 그냥 바라만 보고 있네요~
헐~ 물렸다구요? 20% 정도 상승중인데요?

코스모요..ㅡ,.ㅡ


코스모 업비트에서 오르고 있는데요?

44에 샀는데..ㅡ,.ㅡ

헐~ ㅠㅠ 부디 수익권 매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이제 수익권에 들어갔네요!! 잘 지키세요~ ㅎㅎ

정보감사합니다

아 정말 정보 잘못 알아서 물리기만..ㅠㅠ

ㅋㅋㅋ 여태 안 물려본거를 말해주세요

이.. 이오스?

코스모코인을 44에 샀으면.... 어느새 29원까지 내려왔네요ㅠㅠ 코인이 또 속였군요... 나빠요~~~

엔진살껄..ㅠㅠ

지금 다행히 43원까지 올라왔네요. 코인은 정말 한치 앞을 알 수 없네요^^;

30원에 팔았는데..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