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이의 코인 알아보기 7

in #kr6 years ago

오늘은 아크 코인을 알아볼께요.

2[1].PNG

아크는 암호화폐 전체 생태계를 하나로 연결해 주려는 시도로 만들어졌습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네트워크에 엑세스하려면 코인을 구입해야

하지만 아크는 스마트 브리지라는 기술을 활용해 호환되지 않는 코인들의

연결을 제공해줍니다.(블록체인 기술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아크코인의 블록생성주기는 8초정도로 빠르다고 합니다.블록생성주기는 거래량과

처리속도와 직결된 문제라 중요합니다.

아크의 합의 알고리즘은 DPOS 방식입니다.보유한 토큰 갯수에 따라 투표해

51명의 대표자를 선출합니다. 이들에게 블록생성 권한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크코인을 대표자에게 맡기면 이자를 받을 수 있다고합니다.

아크 플랫폼의 목표는 암호화 기술보다 사회적으로 수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네요.안전한 기술과 실용적인 서비스 구현을 통해 목표를 달성한다고 합니다.

아크는 실제 생활에 가상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사용 할 수있는 스마트 카드를

만든다고 하네요.

이 코인도 정보는 많지 않네요....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19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5v5tfm-19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상화폐 잘모르지만 스마트카드로나오면 좋을듯하네요 아크코인 좋네요

백서로 쓰인것처럼 진행만 된다면 다행이죠^^

지금 코인 반등하네요 ㅎㅎㅎ 다행입니다
더 떨어졌으면 회복기가 늦어져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이게 저점이길 바랍니다^^
어제 오늘 컴만 보고 한숨만 ....^^;;

코린이 @twinpapa님 덕분에 오늘 아크코인 하나 배우고 갑니다.감사합니다.^_^

감사합니다.부족한글에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더
고맙습니다^^

또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제가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스팀을 알게 되면서 DPOS를 공부하고, DPOS를 공부하다 발견했던 아크네요. ㅎ

크리님은 완존 빨리 알던 코인이군요.^^

아직 제게는 너무 어려운 코인,,그래도 트윈파파님 글로 꽤 많이 알게되었어요

중학생 친구는 스팀잇만 열심히 해도 ......WINNER !!!

아크에 관한정보 감사드려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마트카드라.. 요즘 카드 관련 프로젝트들이 많네요! 아크의 카드도 궁금하네요 ㅎㅎ

블록체인 기술들이 점점 실생활에 접목시키려는
노력을 하고있지 않나 싶어요^^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