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유치 성공~!!

in #kr6 years ago

9905273F5B1A2AAA20.png

저에게도 대문이 생겼어요.스팀잇을 정말 멋지게 표현했죠?이미지를 만들어주시고 선물해 주신 @gamiee님에게 감사드려요.
대문 이미지처럼 스팀잇에서 재미있게 살고 싶네요^^


저번주에 퇴근하고 집에오면 열심히 설겆이하고 집안청소를 도왔습니다.제가 원래 집안일을 잘 돕지만 다른 꿍꿍이가 있어 더 열심히 도왔습니다.


여보~ 음식물쓰레기는 내가버릴께.재활용도 냅둬 .내가 쫌 있다 버릴께.
앉아 있어 설겆이 내가 할께.커피 타 줄까?
뭐 먹고 싶은거 없어?내가 사줄께!


정말 열심히 아내의 기분이 해피~해지도록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드뎌 아내가 저의 열정을 알아보고 2000스파 더 사라고 통장에 입금해줬네요....
더 떨어지길 바라며 스팀갯수가 많았으면 해서....ㅎㅎ 눈치보며 빗썸에서 조금씩 사모았습니다.....괜히 출금 지갑이 열릴것 같아 1차 매입금액보다 높게 사서 평단도 올라갔네요.앗! 2000개도 채우지 못했어요.여보 나중에 더 투자해줘라....ㅎㅎ

Screenshot_20180608-194923.jpg

싸게 살려고 노력했는데 결과는 지금이 더 싸다는......ㅜㅜ

20180608_195135.jpg

저번에 산거랑 이번거랑 합치니 3000개 근처는 되네요.앗!저위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팝체인이 있네요....ㅎㅎ

이제 빗썸만 도와주면 되는데......

야!빗썸 !빨리 출금 열어라.스파업하게 빨랑빨랑~~~~~
Sort:  

제 첫 대문을 이렇게 보니 저도 감개무량하네요 ㅎㅎㅎ

아내분에게 드디어 허락을 받고 스파업을!...해야하는데 빗썸이 또 출금 안해주나보네요;

덕분에 집에 대문이 생겨 아주 해피~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프사도 예쁜데, 대문도 멋지네요 .....
스팀헌트 도전은 언제 합니까 ^-^
둥이아빠 봇,팔로 했습니다.

스팀헌트는 지원군의 실력이 아직....ㅡㅡ
팔로 감사합니다^^

투자 유치 성공하셨네요 ㅎ
빗썸 지갑만 열리면 되겠어요 ^^

아직 목표에 30%뿐이 안되네요^^

대문이 아주 멋집니다!!부럽네요
아내분께서 아주 화통하시군요
저도 꿍꿍이를 좀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오늘부터 시도해보세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돼지저금통이라 생각하심이 어떠신지...

차곡차곡 모아보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아내에게 투자받고 싶은 데,,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라고 하네요.. 허걱~~~
대문 멋드러집니다. ^^

헉~사업계획서....한달에 스달로 이자와 원금상환 조건 제시하십시요^^

곧 고래 되시겠는데요^^

이제 피라미죠~^^

대문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스파를 위해서 아내를 해피하게 하는 모습을 상상하니
절로 흐뭇함마저도 느껴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 더 노력해야됩니다.목표를 위해서...
^^;

ㅋㅋ 대문에 고래와 돌고래 귀여워요 ~ 미래의 고래 트윈파파님 ! ㅋㅋ

고래힘듭니다.돌고래가 목표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