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OLD POP #2 F.R.David - Words

in #kr6 years ago

오늘 같이 들어 볼 추억의 팝은 F.R.David의 Words입니다.어제 @sonki999 님이'추억의 올드팝이라면 전 에프알데이빗의 Words가 생각나네요 ㅎㅎ' 요렇게 댓글을 남기셔서 이걸로...ㅎㅎㅎ

튀니지 출신의 F.R.David 의 Words..... 같이 감상하시죠.


출처 유투브 NoMadU55555

가사입니다.(번역은 파파고로 돌렸다가 내용이 제가 아는거랑 틀려서 포기)



Words don't come easy to me
How can I find a way to make you see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This is the only way for me to say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Well, I'm just a music man
Melodies are for my best friend
But my words are coming out wrong
Girl, I reveal my heart to you and
Hope that you believe it's true 'cause
Words don't come easy to me
Words don't come easy
This is just a simple song
That I've made for you on my own
There's no hidden meaning, you know, when I
When I say I love you, honey
Please believe I really do 'cause
Words don't come easy to me
How can I find a way to make you see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It isn't easy, words don't come easy
Words don't come easy to me
This is the only way for me to say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Don't come easy to me
This is the only way for me to say I love you
Words don't come easy
Words don't come easy


F.R.David의 words는 1982년 나온 곡으로 그 당시 미국에서는 인기를 얻지 못했고 유럽과 한국,일본 등에서 인기를 얻었던 곡입니다.댄스음악인듯 하면서도 감미로운 느낌도 있는 오묘한 ......목소리까지.... 발표당시 국내에서도 길거리나 음악다방에서 자주 흘러나왔다고 하네요.혹시 sonki999님 이때 들었던건가요?

내일은 투표일이죠.저는 사전투표했습니다.안하신분은 내일 꼭 하시고 저는 맥주와 함께 추억속으로 빠져봅니다.

Sort:  

ㅋㅋㅋㅋㅋ
이노래 참 많이 들었죠...
좋아하기도 했구요^^*

저두요^^

이 노래 왕년에 겁나 따라 불렸는데

음악다방 많고 dj많던시절

팝의 황금기

오늘도 한번 따라불러보세요^^

이노래 엄청 많이 들었죠 ㅎㅎ

안되는 발음으로 따라부르곤 했죠..^^

워즈 돈 컴 이지 투미~ㅋㅋ

저도 요새 팝송에빠져있네요 ㅎㅎ반갑군요.

요즘 노래는 따라부르질 못하겠더라구요....나이가 먹은건지....ㅎㅎ
반갑습니다.^^

참 예전에 많이 들었던 팝이네여.
잘 듣고 갑니다. 그럼 야구 보러 ^^

오늘도 한화는 달립니다^^

추억 속으로 ㄱㄱ

잘 들었습니다~!

추억 고고~~

Beautiful song!

오웃 추억 돋네요 ㅋㅋ

손키님이 추천한 거에요..ㅋ

캬~~~ 프라이* 자동차 광고로 처음 접했던 이 노래~~~ 캬~~ 추억이 몽글몽글 샘솟습니다. ^^

아재 인증 하신거죠?
저는 저 자동차 국민학교?때 첨 타봤다는....ㅋ

올드팝이라.. 모르겠네요 ㅋㅋㅋ
저도 플레이리스트에 한곡 추가해놔야겠습니다.ㅎㅎ

youth 인증~^^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