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펀딩 1000 스팀 달성! (feat.역시 KR 커뮤니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이번 우간다 펀딩은 엄청 많이 모였네요 후덜덜...

무려 1010 스팀 이상이 모였습니다.

그렇지만 아쉬운 점은 스팀가격.

1000원 이었을땐 100만원을 웃도는 돈이 될 수 있는 금액인데

지금은 30만원 정도 되는 금액입니다.

즉,

우간다 지원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입니다.

한명 지원 할 수 있는 금액이

1/3 줄어버리니 너무 아쉽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아이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우선 21일에 @yohan2on 님께서 우간다로 돌아 온다고 하니

우선 그때까지는 계속 펀딩을 받고 보내 줄 생각입니다.

그땐 가격이 올라서

더 많은 아이들의 웃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지속적으로 가격이 올라가면 좋을거 같네요 ㅠㅠ
금액이 좀 ㅠㅠ아쉽군요

그러게요 참 아쉽습니다.

스팀 가격이... 정말 아쉽긴 하네요.

스팀아 제발 좀 가즈아~

파이팅입니다~

정말 아쉽습니다..
좀 올라서 지원 해주는 맛도 나고
아이들도 더 많이 지원 할 수 있고
우리들도 좋고... ㅎㅎ

가즈아~!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즈아!!!!

멋지다~!! 스팀 시세가 좀만 더 오르면 좋으련만 ㅠ.ㅠ

그러게말이에요... 좀 올라야 받는 쪽 주는 쪽 둘다 좋을텐데..

저도 소액이나마 보태드리고 갑니다. 좋은 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사용 하겠습니다!

그와중에 가격이 한번 더 폭락했네요ㅠㅠ
역시 가격이 올라야 쓸데가 늘어나는데 말이죠...

그렇습니다~ 가격이 좀 올라가야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기분이 더 좋을텐데 말입니다

우아 스팀갯수로만 보면 헉 하는데 환산된 가격이 너무 낯서네요.. 아직도 적응안되요.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그래도 분명 가격이 빛이 바랄 날이 오겠죠~^^
조만간 한번 가격 수렴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늦게라도 동참하였습니다. 스팀잇 생활의 또 다른 감사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달러로 보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요즘 스팀달러 거래 자체가 없어서 들어온줄 몰랐네요

좋은 곳에 잘 사용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91.42
ETH 3572.68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