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뭐 같이 만들어놔도 우리는 해결방안을 찾을 것이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며칠 전 스팀 월렛이 생성되고 난 후
지갑을 누르면 블로그를 아무리 눌러도 돌아오지 않는 버그(?) 가 있었습니다.

역시나
하나의 오류 였고,
이제는 지갑을 누르게되면 새 탭이 열려서 지갑을 둘러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이랬어야지!


바뀌고나니 생각보다 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만,

지갑에서 다시 블로그를 누르게되면
새로운 탭이 열린다는 점이 조금 어색하긴 합니다.


그래도 생각보다는 문제점을 빠르게 수정을 해준 것 같네요..

아니 당연한걸 해준거지만요.


이제는 정말 적응의 아이콘 스팀잇...

늘 그렇듯
너희가 뭐 같이 만들어놔도 우리는 해결방안을 찾을 것이다...ㅋㅋㅋ

Sort:  

지급에서 전송을 누르면 ... 뱅글 뱅글 돌기만 하고 팝업 창이 사라지지 않고... 전송은 완료가 되는건 여전하네요 ... ㅎ

이거는 전에도 있던 현상인데 고질병처럼 고쳐지질 않네요.. ㅎㅎ

지갑에 로그인하려하면 비번을 줘야하는데 그게 어디뒀는지....큰일이네요 ㅎㅎ

음... 전에 키체인 하실때도 고생이시더니 ㅠㅠ
키체인에 우측상단 네모네개 되어있는거 들어가셔서 키 등록하는데 보면 나올거에요

제발 올해는 열일좀 하자~ 스팀잇아~~~ ㅎㅎ

제발 올라라!!! 가즈아!!

steempeak로 넘어오세요. 신세계입니다.
steemit이 익스플로어라면 steempeak은 크롬!

아 정말요..? ㅋㅋㅋ 그정도란말입니까...ㅋㅋㅋ

말 듣고 한번 들어와서 키체인으로 등록해서 써보는데
확실히 낫긴하네요..ㅋㅋ

키체인이라 다중계정 쓰기에 확실히 좋고 스팀스달 전송시에도 오류 안뜨고 ui도 익숙해지면 오히려 쌈박하고, 보팅할때 얼마 보팅되는지 뜨고

특히!! 예약 글쓰기 기능이 있어서 프로젝트(프로미스팀 같은)할때도 개꿀띠요 ㅋㅋㅋ

예약글쓰기..ㅋㅋㅋ 그런건 개꿀띠인가보네요 ㅋㅋㅋ 한번 봐야지..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5 which ranks you at #40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