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몰래 쓰는 누누 이야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아빠 몰래 쓰는 누누 이야기.


안녕하세오 삼촌 이모들!

아빠 몰래 몰컴으로 스팀잇 포스팅 하고 있어오.

오늘은 아빠가 담아준 내 사진을 보면서 내 입장을 이야기 해보려고해오.







시작할게오!


고독한 남자 누누에오

아빠의 A7R3 모델이자 심부름꾼이지오.

내님은 어디에...
(인생사 4년차... 옆구리가 시리다...)

아빠는 꼭 이렇게 이상한 것만 시켜오.
사람들도 많아서 부끄러운데 말이지오.

형아들은 운동장에서 축구하는데..
아빠는 흙투성이 된다고 안된데오 쳇!

"아빠 동전있으면 다 꺼내봐 좋은 말로 할때
운동장도 못가게 했으면 맛있는거라도 사줘야 할 거 아냐?"

크.. 아빠 뜯어서 먹는 뽀로로 꽈자랑 딸기우유는
역시 최고에오!



아빠 통해서 항상 잘 듣고 있어오
삼촌 이모들 이뻐해줘서 고마워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잘계시죠~?

건강하고 바르게 커요!^^

감사합니다!

ㄱㄱㅑ~ 귀염 귀염~

누누야 아빠한테 맛있는거 많이 사달라고 하세요~

ㅋㅋㅋ 아빠가 군것질 잘 안시키는 것 같기도...ㅎㅎ

ㅋㅋㅋㅋ너무 귀엽네요!
카메라로 찍으신건가요? 되게 잘나왔네요 사진!

역시..폰이랑 카메라는 진짜 다른듯!

누누 벌써 한글도 깨우치고 아주 영특하구나... 아참 아까 아빠는 주사위돌리시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들켰네요....ㅋㅋ

우리 수현이는 벌써 이가 썩었답니다... 조심하세요

ㅎㄷㄷ;;; 이놈 이를 잘 안닦아서 큰일입니다...

귀요미구나 ~ 데헷~

헤헷!

아공 귀여워요~~ 카메라 좋네요^^

카메라 진짜 신의 한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