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는 바꼈다. 두 발 보다 빠른 머리로 먹고사는 시대.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요즘 저는 이런 생각을 참 많이합니다.

흘러가는 24시간.
그동안 조금의 움직임으로 수익이 창출 할 수 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어쩌면 놀부같은 심보 같이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예전과는 다른 시대가 왔다는 것.

10~20년 전에는 직접 발로 뛰어야 수익창출을 할 수 있던 시절이라면
지금은 많은 매개체 덕분에
그만큼 뛰지않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라고 생각하거든요.

분명 그것에 따르는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더 빠른 머리가 돌아가야한다는 것.

오히려 예전에 비해서 더 먹고살기 각박해졌다고 할 수도 있겠습니다.

누구보다도 빠르게 진입해야되고,
한 수 앞을 내다보며 행동해야 합니다.
계속 생각해야하며, 계속 뭔가를 도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분명 위에서 말한 것 처럼
'놀부같은 심보' 일 것 입니다.

예를들어 '스팀잇'

포스팅을 유지하면서 보상으로 얻게되는 스팀으로
하루에 몇 백원, 많게는 1포스팅 1커피를..
그것만해도 한걸음 다가가신것이라 생각합니다.

투자를 한 사람으로써
요즘 눈에 들어오는 것은 @dcommerce , @magicdice
임대를 해주고 보팅 혹은 배당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효과는 배가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예 '유튜브'

요즘 초등학생들의 직업 1순위가 유튜버 일 정도 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정말 쉬워보이기도 합니다.
왜냐 몇 분안되는 영상을 보기때문이죠.
속내는 촬영하랴 편집하랴 그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유튜브도 많은 사람들이 덤벼들고 있어서
살아남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남들보다 더 빠르게 컨텐츠를 생각해내야 하고, 더 많은 도전을 해야합니다.

당연히 꾸준함은 필수.

똑같은 사람에게 주어진 24시간에서
조금의 시간투자로 '손해'가 아닌 '이익'이 발생한다면
그조차 무시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한명입니다.

많은 스티미언 분들도 선구자로써
대단하게 생각하고 커뮤니티를 이끌어가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은 수익창출을 위해 어떤 움직임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Sort: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저는 많은 것은 못하고 있지만, 최소한 스몬을 하면서 미래에 엄청난 가치를 발휘하게될 SP를 모으고 있는 것! ^^ 화이팅입니다!

최소한 스팀잇 하고 계신것만으로도 앞을 내다보신겁니다 ㅎㅎ 더 많은 스팀파워 모으셔서 같이 커뮤니티 잘 이끌어가봐요~

최소한 1일 1포스팅을 하고, 남는 스팀파워로는 뉴비들을 돕는데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성공도 중요하지만 결국 스팀잇이 활성화되야 저도 사는거니까요^^

멋지십니다 베스트라이브님^^
더 좋은 활동 부탁드리고 같이 열심히 힘써나가봐요!

스팀이 흥해야 선구자 같을 텐데요... 이대로 망하면 선구자고 뭐고 그냥 끝인... ㅠㅠ

그렇게 흥하지 않더라도 , 글 하나로 얻는 수익이 있으시면 그것 또한 선구자 입니다.
땅을파서 돈나오나요... ㅎㅎ

공감 갑니다. 하지만 유투브는 정말 많은 노력과 생각을 신중히 해야 할듯합니다.

맞습니다. 유튜브는 정말 더 어렵습니다.
개인의 컨텐츠를 찾지않으면 흐지부지 해지기 쉽더라구요.
저 또한 많은 컨텐츠를 생각을 하는데
대중성을 찾다보니 아직 엄두를 못내겠네요 ㅎ

크리에이터가 살아남는시대...아날로그라 참 힘드네요 ㅡ.ㅡ

맞습니다.... 시대가 바뀌니 점점 아날로그적 시대는 묻혀버리게되더라구요..
단지 아날로그감성 만은 살아나갑니다.. ㅎㅎ

스팀 가격이 폭락하지 않는 이상 여기 계신 분들은 모두 선구자가 맞죠ㅎㅎ

스팀가격이 0원만 아니면 됩니다.. ㅋㅋㅋ

빠름이 시대를 정복하는것 같습니다 누가 좋은 아이디어로 먼저 시작하느냐가 관건인듯 보입니다^^스팀잇 퐈이팅입니다ㅎㅎ

그렇죠 정말 요즘은 뭐든 빨리 해야 되는 시대라... ㅎㅎ
화이팅입니다 주니님~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