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KR 커뮤니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지금까지 우간다 지원 펀딩에

총 260 STEEM , 20 SBD 가 모였습니다.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든든한 지원군들이 계시니

또 한번의 KR 커뮤니티의 위상을 알릴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이번에 도움을 주는 대신

지원받는 아이들의 이름과
그 아이들에게서의 편지나 개인 동영상 또는 개인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적어도 누가 지원을 받는지는 알고싶은 마음이 큽니다.

이렇게 하게 된다면

혹시 아나요~
유니세프나 세이브더칠드런 같은
스팀잇 통해서 봉사단체가 생길지..^^

Sort:  

이거 그냥 ukk님께 보내면 되는 것인가요?

얼마 전에 스몬 대회 우승 상금 기부하겠습니다. 500스팀.

원래 스몬 대회 후원금으로 쓰려 했는데... 요즘 스몬 대회는 많이 후원이 생기기도 했고, 여기 쓰는게 더 뜻깊을 것 같아서요.

지원받는 사람들 편지/동영상/정보 등 참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후원이 더 늘어날 것 같습니다.

네 아직까지는 제가 받아서 한번에 보내주고 있습니다.
엄청난 큰 금액을.... 감사합니다.
아니면 조금나눠서 우간다 지원하고 스몬에도 후원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전송 완료입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리님!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역시 따뜻한 Kr커뮤니티^^

정말 훈훈합니다 ㅎ

https://fundition.io/ 을 사용해서 진행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한번 둘러 보겠습니다

수고가 항상 많으십니다~~~~~~~~

그린라떼님도 항상 고생많으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세프 ㅇ_ㅇ ????? 좋으넫요. ㅎㅎㅎㅎ.
저도 현재는 못하고 있지만, 여유가 생기면 조금씩 시작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얼른 도울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분명 이런 좋은 일로 스팀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올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예 ㅎㅎ 홍보 잘 되겠져. 홍보도 홍보지만 이런 일은 그 자체로 멋진 일입니다. 정말 멋있어요. ukk님. ㅎㅎㅎ

urobotics 님도 멋지십니다!^^

아이고 예. 앞으로 그렇게 돼야죠. ^^ 힘이 나네요. ㅎㅎ

같이 잘 으쌰으쌰 해봅시다^^

예예. ^^ 고맙습니다. 같이 으쌰으쌰 잘 해봐요. ㅎㅎㅎㅎ

멋진 봉사 응원합니다 :) 가즈앙~

감사합니다!! 가즈아!!

아직 따뜻한 모습이 많이 보여 좋네요ㅎㅎ

크 역시 스팀잇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동상~ 나도 전송완료~

엇 누님 감사합니다!! 캬 역시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187.20
ETH 3051.4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