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Dice 의 복귀.

in #kr5 years ago (edited)




어제 잠시 Magic Dice 가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괜히 글 쓴사람 무안하게시리..=.=;;)

약 1시경 다시 돌아가기 시작하였으며
현재까지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Next Dividends Payout 을 보니
사람들이 어제 하루동안의 먹통인 것에 또 익숙해졌는지
많이 안돌아가고 있군요.

여튼 다시 제대로 잘 돌아가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KR 커뮤니티에서 하시던 분들은 또 다시 재미있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건승!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Want to learn more about the manic 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can learn and play a game here. https://magic-dice.com/

First, you read how to play.

Thanks.
Good luck!

Thanks for the advis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are welcome my friend @uk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도박은 마약과 같습니다... 끊으세요!! ㅋㅋㅋㅋㅋ

저는 하루에 5~10스팀만 벌자로..ㅋㅋㅋㅋ
도박은 마약입니다.. 못끊어요...

역시 도박... 끊을수가 없죠ㅋㅋㅋ 항상 시작하면 올인하고 끝이 나네요ㅋㅋㅋㅋ

그렇게 ksc는 다이스 장인이 되어있었다고 한다...띠로리...?

어머 이건 뭔가요?!ㅋㅋ

너무 빠지지는 마세요! 그냥 재미삼아서 해볼만 한거지..
한방에 쪽박 찰 수 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