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dice (feat.소탐대실 하지 말자)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요즘 매직다이스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매직다이스

어제

게임을 할 경우 1 STEEM : 200 MAGIC 지급

임대를 해 줄 경우 1 STEEM : 50 MAGIC 주 단위로 지급

에어드랍 토큰의 5 %가 발급 될 때마다 절반이됩니다
(반감기)

하루만에 지급수량이 바꼈습니다.

오늘

1 STEEM : 100 MAGIC / 1 STEEM : 25 MAGIC 지급

이 또한 인기몰이를 한다면
조만간 절반으로 줄어 듭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Magic Dice v1.3 - The MAGIC Token - Earn dividends by playing Dice
위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betdice에 대한 글을 적은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생각하기를 암호화폐는 '도박'에 제일 적합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https://www.betdice.one/dice 웹에 들어가 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계속 돌리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레퍼럴 주소 아님)


여기서 조금 더 생각 해볼 점은

이오스 댑의 betdice 는
도박의 종류도 많고
많은 토큰으로 도박을 할 수 있고
받은 DICE 토큰을 EOS로 변환 시킬 수 있는 거래소도 잘 되어 있습니다.
(예 https://newdex.io/)

그러나 magicdice 는
도박의 종류도 다이스 한가지.
아직까지 STEEM 으로만 도박을 할 수 있고
그렇게 받는 MAGIC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도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SMT가 나온다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물론 임대를 주시는 분들께서는 큰 피해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만,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게임은 즐기시되 , 꼭 빠져나오실 수 있을 정도만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지갑에서 STEEM은 없어지고 무용지물인 MAGIC 만 남는 경우가..



저도 어제까지는 10,000 SP를 임대를 해줄 생각을 했지만
RC가 부족한 덕에 임대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다시 한번 마음을 잡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SP는
구상하고 있는 프로젝트와
KR커뮤니티의 발전에 최대한 사용 해보겠습니다.

'소탐대실 하지 말자!'

Sort:  

구상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KR 커뮤니티도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ㅎㅎ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구상하는 프로젝트도 정말 잘 되기를 저도 너무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안피곤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역시 암호화폐는 도박에 가장 잘 어울리죠ㅋㅋㅋ
저도 많이 잃었네요 저기서ㅠㅠ

역시... 딴사람 찾기가.... ㅎㄷ ㄷ

ㅋㅋㅋ여러번 소타소탐 하다가 한방 대실하고 깜짝놀라
그만 뒀습니다.^^

그러게요 게임은 항상 그렇습니다 ㅎㅎ
저는 단순한 임대를 저의 개인 보다 더 크게 보자 라는 의미에서의 소탐대실 ㅎㅎ

엇 무슨 프로젝트인지 궁금하네용 ㅎㅎ
매직다이스가 멈춘줄 알았는데 이제 토큰을 주나봐요~ㅎㅎ

smt를 준비중이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프로젝트 저도 매우 기대됩니다 ㅎㅎ

소탐대실 새기고 새기자!!
7B6E17DC-C2E6-4179-B38F-8832D3F481DF.gif

항상 새겨야합니다 ㅎㅎ

맞습니다. 잘 판단해서 성투를 해야 될거 같아요 특히 도박댑 같은 경우는 거의 잃는 것이 수순이죠 :)

진짜 게임으로 해서는 항상 조심 또 조심! ㅎㅎ

게임은 못 빠져 나올 것 같아서 못 하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게임은 그냥 즐기는 선에서만 하셔야 합니다.^^

ㅎㅎㅎ 매직이라니~ 신기하네~!!
하루에 알거지가 되는 매직을 볼수도...
라임 어떰???ㅋㅋ

ㅎㅎ 라임.ㅋㅋ 근데 한번 재미로 해볼 만 해요ㅎㅎ

도박은 정말 좋아하지만.... 요즘 도박이 무서워서 절대 근처도 안가고 있네요

정말 코인은 도박에 제일 잘 이용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