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토큰을 통한 배당.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요즘 스팀잇 내에서 제일 핫 한게 Magic Dice인 것 같습니다.
(본문의 모든 링크는 레퍼럴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How to earn Tokens?

The easiest way to earn tokens is by playing. For every STEEM wagered, you will receive 25 MAGIC tokens. The distribution rate will be halved every time 5% of the tokens have been issued.

1:25 비율로 MAGIC 토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Earn Tokens for Delegations

Delegate your STEEM Power to Magic Dice to earn MAGIC tokens. For every 100 STEEM Power delegated, you will receive 100 MAGIC tokens per day. Delegation token rewards will start one day after your delegation. The distribution rate will be halved every time 5% of the tokens have been issued.

임대는 1:1 비율로 MAGIC 토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1일 기준)

토큰의 5%가 발행 되었을때 반감기가 있습니다.

반감기는 곧 있을 것 같습니다.

배당금 및 토큰지급 내용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통해서 본문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새겨봐야 할 것은

MAGIC 토큰 을 소지하고 있는 자에 대해 Magic Dice 에서 매일 발생하는 이익의 40% 를 받습니다.(배당)
MAGIC 토큰은 SMT가 되기 전까지는 토큰이 분산 되지만 이전 가능하거나 거래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다이스를 돌리지 않아서 MAGIC 토큰이 얼마 없었지만(약 1000 MAGIC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0.007 STEEM 을 배당금을 수령 하였습니다.

오늘 게임을 통해 16600 MAGIC 가량 얻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 배당 지급량은 0.07 STEEM 정도 나와 있습니다.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보았을때,

임대를 통해 MAGIC 을 드랍 받아서 소소하게 스팀을 배당 받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나의 돈을 잃지 않고 임대를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면 그것만큼 좋은 것은 없지요.)

게임을 통한 드랍은 위험 부담감이 크고
현재 1:25 (+곧 있을 반감기) 비율을 생각해 본다면 매우 비효율 적일 것 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통계자료가 궁금 하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을 @lostmine27님께서
[en/kr] Actual odds statistics for "Magic Dice" / "매직다이스"의 실제 승률 통계 를 올려주셨습니다.
좋은 자료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단순 참고자료이므로, 투자결정에 활용하지는 마십시요. 책임은 당사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본문에도 작성되어 있지만 다시 한번 경각심을 일으키기 위해 작성드립니다.)

분명 이익이 있는 사람보다 손해를 보는 사람이 훨 많습니다. (피바다를 보는 것 같군요.)

게임을 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MAGIC 토큰의 미래(SMT)를 보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누구든 이익을 보고싶지 손해를 보고싶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더욱이 손해를 줄이고 싶으시다면 임대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임대는 https://magic-dice.com/dividends 링크의 하단에 보시면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Magic Dice를 통해 스팀잇의 활기를 불어주는 것 같아 매우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더욱 흥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120스팀날리고 봉인한 매직다이스 ㅠㅠ

큭.... 다이스 항상 욕심을 버려야 하죠.. ㅋㅋ
그 스팀이면 치킨을 두마리 사먹을수가 있....

난 700스팀 날림 ㅋㅋㅋㅋ

개같은것들 잘먹고 잘살아라 ㅠㅠ

하지만 배당으로 벌써 70스팀 받았쥬???

아맞다 나 이거 궁금한게요... 배팅해서 모아놓은 토큰이거... 이거있는사람은 스팀 언제줘요????

본문에 배당금 및 토큰지급내역 링크 들어가서 로그인 하시면 나오더라구요~ 한번 보셔요

헉!! 그러네요 방금 무슨 버튼 클릭해서 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 아니 난 왜 이걸 몰랐지ㅎㅎ

ㅋㅋㅋ저도 오늘 알아서 바로 포스팅 했습니다 ㅋㅋ캬~

이렇게 보면 도박이 참 무섭다 싶으면서도 좀 날리더라도 배당 꾸준히 받을 수 있게 토큰 받아두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이 드네요ㅎㅎ

만일 그럴게해서 smt까지 잘 되면 그거야 말로 진짜 제대로 된 투자인듯요 ㅎㅎ

그 냥 읽어 봤네요. 저랑 먼 애기 같거든요^^
전 확률게임은 뻔하게 져서요 헤 해

도박의 묘미는 역시 확률을 극복 했을 때 느끼는 희열~!!!ㅎㅎㅎ

인정~~~

물론 제가 작성한 취지는 게임을 하자 라는 것 보다
임대를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하기때문입니다^^

도박을 너무 좋아해서 일부러 피하고 있는 매직 다이스가 정말 핫한가 보군요...

전 못 본척 해야겠어요... ㅎㅎ

파이팅!!

다이스 핫합니다 ㅎㅎ
게임을 하지말고 임대해서 수익을 벌어들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도박!! 인생을 망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냥 아무것도 안할래요~

ㅋㅋ 도박 진짜 인생망칩니다...
피폐해지는길... ㅋㅋㅋ
임대 한번 고려해보세요 ㅎㅎ

아직 한번도 안 해본 ㅋㅋ 매직다이스!!
꾹 참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빠질가봐

ㅋㅋㅋ 글쓴지 하루만에 다이스 뻗었습니다..ㅋㅋㅋㅋ
=.=;;반감기때문에 점검인것인지..ㅋㅋㅋ

글만보면 참 좋아보이는데
날리신 분이 더 많다니 역시 도박은 도박인가요 ㅋㅋㅋ
재미로 몇판 즐기는거는 나쁘지 않겠네요~

맞습니다.
아무래도 욕심이 과해지고, 흥분이되기 시작하면
그때부터는 지기 시작합니다..

재미로 즐기시고 , 임대같은 것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