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맹종죽 테마 공원

in #kr6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여행중독@uksama입니다.

지난 주말에 거제 맹종죽 테마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맹종죽은 대나무의 한 종류인데 대나무 중 가장 굵어서 지름이 약 20 cm 정도 되며, 맹종죽순 전국 생산량의 80% 정도가 거제도에서 생산 된다고 합니다.

이미지 1.jpg

그동안 이곳을 많이 지나쳐 다니긴 했었는데 직접 가 본건 처음이었습니다. 주말이면 늘 차가 많이 있는걸 보면서 궁금하긴 했었는데 잘 안가지더라구요.. 그런데 가보니 생각보다 정말 좋았습니다.

일단 입구로 들어서기 전에 저희 아들의 눈길을 빼앗은 것은..

이미지 2.jpg

별로 높지 않아서 빠르지도 않지만 재밌다고 몇 번이나 타는지..ㅋㅋ

혼자서 낑낑..

이미지 3.jpg

이제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들어갑니다.

이미지 4.jpg

들어가자마자 일반 산책로와 어린이 전용이라는 표시가 된 길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조금 위에서 다시 만나게 됩니다.

이미지 5.jpg

어린이 전용 길은 이렇게 체험하며 갈 수 있는 길..많이 길지는 않고 잠시 재밌게 즐길 정도ㅎㅎ

이미지 6.jpg

그리고 나머지는 이렇게 대나무 숲을 따라 산책로가..

이미지 7.jpg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걸어가다보면 중간 중간 가볍게 즐길 거리들이 있습니다.

이미지 8.jpg

사진은 없는데 작은 동굴처럼 되어있어 들어가보면 대나무 뿌리들을 볼 수 도 있구요..거의 눕다싶이 해서 하늘을 볼 수 있는 벤치들도 있습니다.

저도 잠시 누워서 하늘을 바라도 보고..

이미지 9.jpg

대나무로 만든 길 위로 걸어도 봅니다ㅎㅎ

이미지 10.jpg

중간에 나타난 쉼터? 같은 곳에서 잠시 쉬어가는데..죽순 파전에 막걸리가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해야되서 죽순 파전만 ㅠㅠ 맛은 뭐...그냥 파전입니다..

이미지 11.jpg

그래도 일단 이런 경치라....그래도 막걸리까지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미지 12.jpg

그리고 다시 길을 나서서 가다보니 "모험의 숲"이 나타납니다...두둥..

이미지 13.jpg

짚라인 같은거라고 해야하나..사진 보시면 아..이런거구나 하실테니..

이미지 14.jpg

요금과 체험안내...

이미지 15.jpg

110cm에 7세 이상이어야 가장 쉬운 오리 코스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이미지 16.jpg

키가 작아 슬픈 아이...어차피 6살이라 안됨ㅋㅋㅋ

체험 시작하며 교육 중인 모습을 보니 저도 한번 해보고싶더군요..이날은 옷이 좀 불편해서 패스 ㅋ

이미지 17.jpg

돌아오는 길에도 소소한 놀이기구(?) 들이ㅎㅎㅎㅎ

대나무에 매달려도 보고..

이미지 18.jpg

대나무 의자에 앉아서 쉬었다가

이미지 19.jpg

그렇게 좋은 공기 마시며 힐링하고 왔습니다ㅎㅎ

요즘같이 안좋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때에 이런 곳을 다녀오니 너무 좋더군요.

곧 있을 여름 휴가에 혹시 거제도를 오신다면 이곳도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이만..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사진 보니 알차게 잘 꾸며져 있네요. 가족 나들이로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와아 대나무 숲에 경치도 좋고
저런 곳에서 한 번 크게 들이쉬고, 파전을 먹으며 힐링하고 싶네요 ㅎㅎㅎ
파전 부침가루 같은 거 좀 사다가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ㅎㅎ

대나무숲이라서 그런지 사진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대나무 숲길 가족여행 좋네요~

대나무하면 죽녹원이라 ㅋ 다른건 생각도 못했는데 여기도 나중에 가볼 곳으로 마킹해 둬야 겠네요 ㅎㅎ

와 너무 좋네요~
대나무 숲은 바람이 불면 그렇게 좋을수가 없더라고요~
바다가지 보이다니 중간 쉼터에서 막걸리 아쉬웠겠어요 ㅎ

아주 이색적인 테마공원이네요
덕분에 거제도 가면 가볼곳이 계속 늘어나네요

정말 힐링이 됐을 것 같은 분위기네요. 욱사마님 사진은 항상 여유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좋은 하루되세요.

대나무 하면 담양 죽녹원만 생각났는데 이런곳도 있군요 ㅎ
시원할것같아요 ㅋ대나무숲은,,,

대나무로 저렇게 꾸며놓은 곳이 있군요! 소개 감사합니다. 그리고 즐거운 여행이셨길 바랍니다. ^^

대나무 공원이로군요~ 멋져요~

체험하는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전 죽순 파전에 막걸리로 또 좋아할것 같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