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썰 ] 신과함께2, BMW, 코인이야기, 추천영화

in #kr6 years ago

1

영화 신과함께 2 에서 마동석이 연기한 성주신은 펀드에 1억을 넣었고 계속해서 폭락한다. 영화 후반부까지 계속 미련을 가지며.. '펀드는 기다려야 오르는거야..' 를 반복하다가 결국은 '에라이 - 비트코인이나 할걸!' 이라고 이야기한다. 나도 웃었지만 영화관에 웃는 사람이 많은걸 보니, 다들 비트코인의 위대한 약진(이라 쓰고 투기성 펌핑이라 읽는다)를 인식하고 있는 모양이다. 그리고 인식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만으로도 아직 손대지않은 그들이 언젠가는 코인판에 뛰어들것이란 생각이 들게한다. 아.. 갠적으로 영화는 별루였다. 그냥 저스트 신파!

2


믿고사는 외제차 BMW가 연일 화재로 화제다. (라임 오졌구요) 오늘은 기존의 520D 말고 다른 모델까지 화재가 발생했고, 심지어 현대차인 에쿠스까지 화재가 나서 한명이 사망했다. BMW 차주들은 독일산 차에 대한 엄청난 자부심과 신뢰가 있었을텐데 지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화재가 났는데도 BMW 부심 부린다며 바보취급하고 있다. 어찌보면 가상화폐를 가지고 있는 사람도 마찬가지 심정 아닐까..

3


작년의 코인판은 '한탕주의' 를 자극하는 펌핑 앤 덤핑 그자체였기 때문에 나도 거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듯하다. 대장주인 비트코인을 포함하여 대다수 코인들이 벌써 반년이 넘게 아래로 떨어져 왔고, 계속 추매해왔던 내 투자내역은 반띵이 나버려있다. 월가의 입질이 계속 들어왔기 때문에 더욱 기대했었는데~ 아직은 이른듯하다. 부동산이나 주식을 오래한 지인들의 조언을 듣고 하는데 그들이 중시하는것은 하나같이 '단기말고 중기를 보고 투자하라' 이다. (뛰어내리려다가 뒷걸음질 치며) 아아 그래 길게 보자! believe the wall street

4


이럴때는 뭔가 패기와 희망이 샘솟아나야하는것인데! 이럴때마다 보는 영화가 하나 있다. 울피! 울피! 저속하고 자유로운 울프가 되는 꿈을 꿔보자!

Sort:  

어제 봤는데 볼만 하던데요..ㅎㅎ

very good posts. keep on being big brother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자주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었습니다 ㅎㅎ 라임도 오지시구요

예쑤잼!! 감사하빈다

몇주전에 맨하탄에서 신과함께 전광판
광고물을 보고 가슴이 뭉클했습니다......
문화콘텐츠사업에 투자를 많이 해야하는데.......

오와 신기한데요? ㅋㅋ

'에라이 - 비트코인이나 할걸!'
ㅋㅋㅋ 진짜 이런 대사가 나옵니까? ㅋㅋㅋ

넼ㅋㅋㅋㅋㅋ 으엌ㅋㅋㅋㅋㅋㅋ

성주신이.. 떡락해서 절규하는데 ㅜㅜ.. 맘놓고 웃지못한 1인 ㅜㅜㅜㅜ 제길

ㅋㅋㅋㅋㅋ 나도 펀드얘기할때마다 코인생각했슴ㅋㅋㅋ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는 생각없이 보기에 좋은 가벼운 영화 +_+;;

조금 더 무겁고 현재 코인 시황에 볼만한건 빅 쇼트!

다 보고나서 머리아프거나 우울해지는것은 책임지지 않아요 ㅎ

울삐! 울삐! ㅋㅋㅋ 빅숏도 조으죠. 그것도 봐야겠심당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