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비트는 이번보다 소폭 오른 느낌인데 비트를 따라가는 알트는 소폭 하락한 느낌이다.
물론 모든 알트들이 떨어진 건 아니다.
알트들 중에서도 힘을 낸 녀석들이 있긴 하지만 내가 건드린 녀석들은 하나같이 소폭 하락했다.
크게 의미 있는 수치는 아니지만 일단 가격이 내려갔기에 즐겁지는 않다.

요즘 코인이 힘이 없는 건 어쩌면 해킹 때문인지 모르겠다.
계속해서 해킹과 관련된 이슈들이 터진다.
이번에는 업비트에 해킹설이 나왔다.
발 빠른 업비트의 대응에 가격이 요동치는 일은 없었지만, 시국이 뒤숭숭한 만큼 마냥 무시하기도 힘들다.
또 하나의 불안감이 생기고 말았다.

상당히 좋은 호재들도 많이 나오는 것 같던데 강력한 악재가 길을 막고 있다.
떨어지지 않는 게 다행이라고 생각할 정도다.
아직은 시간이 더 필요한 모양이다.
당분간은 계속 존버 일기가 되어 버릴 것 같은 슬픈 예감이 든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I have given you Upvote, please, give me Upvote.

업비트 해킹설이 있었군요. 진짜 스팀은 언제 입출금이 될련지..

요즘은 해킹이 대세인 모양입니다. :)

뭔가 제대로 터져주면 좋겠는데

코인판이 너무 지루하고 재미 없군요 ㅠㅠ

제발 좀 가즈아~

지루하다는 생각이 자주 드네요.
얼마나 또 기다려야 다시 상승을 할지...

비코가 약간 올랐나보네요. 언제 좀 팍팍 오를까요~~언젠가 기쁜 코인일기 올리실 날이 있겠죠^^

지나고 보면 오르는 척하고 내려 앉아 버리네요.
그래도 언젠가는 정말 오르겠죠. :)

전 쭉 계속 존버죠.ㅋㅋㅋㅋㅋ

요즘 존버는 너무 재미가 없어요. ㅎㅎ

얼핏 기억하기론
비트 점유율이 40%~41% 정도 된거 같은데..

18.7.10일 현재 비트 점유율 43.27%
점점 늘어나네요 ㄷㄷ

점유율은 모르고 있었는데 그정도군요.

기다리다 치처버렸어요...ㅠㅠ

저도 지쳐 버렸습니다. 만 무슨 미련인지 계속 기다리고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