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당장 저번 달보다 많이 좋아진 상황인데 거래량이 늘지를 않는다.
만 달러에 실패한 이후 비트의 가격도 계속 횡보만을 지속한다.
이런 상황이니 장이 재미가 있을 리가 없다.

거래소 또한 이런 상황을 알고 있는 모양인지 신규 코인 상장을 시도했다.
신규 코인의 상장만큼 거래량 올리기 좋은 것도 없는 건 사실이니까.
특히 많은 투자자가 상주하는 업비트나 비썸의 상장은 광기라고 표현할 정도로 움직인다.

오늘 질리카라는 신규 코인이 업비트와 빗썸에 상장되었다.
그것도 원화 마켓의 상장이기에 또 한 번 말도 안 되는 차트가 만들어 질 거라고 생각했다.
상장 확인이 늦었기에 참가는 하지 못했지만, 광기가 남긴 기록을 확인하기 위해 차트를 열었다.

기록이 조금 이상했다.
광기가 전혀 보이지 않았다. 이번엔 좀 달랐다.
업비트 기준으로 최대 가격이 269원 상장 이후 34% 정도의 상승을 기록하고 떨어졌다.
상당한 거래량을 보여주긴 했지만, 신규 첫날의 모습이라고 보기에는 조금 많이 모자란 느낌이다.
이미 유명 거래소의 연이은 상장으로 많이 올랐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국내 최대 거래소의 상장이라서 나름대로 기대하고 있었는데 확실히 거래량이 줄긴 많이 줄어든 모양이다.

장이 좀 풀리나 싶었는데 아직 멀었나보다.
신규 상장도 안 먹히고 있다.
당분간은 더 신중하게 움직여야겠다.

Sort:  

코인시장이 뭔가 그냥 조용하네요.. 요즘에는 거의 아침에한번 확인하고 아얘 들어가보지도않고있습니다 ㅋㅋ

요즘 장이 거래량은 별로 없고 계속 횡보를 해서 그런 것 같네요.
오늘 같은 날이면 차트를 봐도 별다른 변화가 없었네요.
알트만 좀 떨어졌네요. ㅎㅎㅎ

이오스나 좀 떨어지면 더 줍고싶은데 아까보니깐 다시 2만원대로 돌아왔더라구요.. ㅠㅠ

저는 분석력이 약해서 차트를 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

저도 분석력이 너무 약한 것 마찬가지네요.
사실 봐도 잘 모르겠어요.
예상을 해 보지만 매일 틀려서 친구가 인간 지표라고 놀립니다. ㅎㅎ

이제는 개미들이 눈치를 채고는 뒤따라 가지를 않는모양입니다.

우리 개미들도 살아 남기 위해서 영악해 지는 것 같네요. ㅎㅎ

요즘 장이 영 조용하네요. 단기로도 할 만한 것이 없네요.ㅠ.ㅠ

오늘은 좀 활발하게 움직이네요. ㅎㅎ
덕분에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기획 이벤트도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요즘 코인시장 동향이 별로 안 좋은것 같습니다. ^^ unben님 말씀대로 당분간은 움직이지 않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좋은 주말 아침이 시작되었네요. 화이팅 하는 하루 되세요~~~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폭포수처럼 흘러 내렸네요.
확실히 지지하는 모습을 보고 움직여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올라갈만한데 계속 밑으로 기고 있네요.

저도 왜 떨어지는 지 이유를 도통 모르겠더라고요.
뭐 오르면 오르는데로 이유를 모르지만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새로운 웹툰이 스팀잇 안으로 들어왔군요. ㅎ
매번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코인 시장이 살짝 안정화 단계인거 같긴 합니다.... 하지만 우상향 할 것이라는 믿음은 변함없기에 열심히 SMT KRW BTC 채굴중입니다.

안정화 단계인가요. ㅎㅎ
우상향을 믿고 열심히 채굴하시는 모습이 멋지군요.ㅎㅎ

지금 뭔일인지 대폭락 중이네요.ㅇㅅㅇ;;;
무슨 일이 있는건지..=ㅅ=;; 화이팅 입니다!!

저도 자세한 건 잘 모르겠네요.ㅎㅎ
업비트 압수수색 기사가 뜬 것 같은데 그 영향 때문인지도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