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신기하게도 나는 지금 상황에서 스팀만배가 가능할 것 같다.

in #kr5 years ago (edited)

ㅇ_ㅇ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오늘 참 신기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의 스팀 가격을 보면,
이런 말을 하는 너는 정신병이라고 몰릴 정도로
이상한 생각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에 마법사 멀린 님이 얘기하신 스팀 만배 있잖아요.
저는 그때는 무슨 병맛 같은 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오늘은 이상하게 가능할 것 같네요. ^^.

전 늘 회사에서 일을 잘 했다고 말했습니다만
제가 잘 했다고 말했던 것은
성과가 잘 나오는데 결과도 잘 나왔던 것이 아닙니다.

저희 팀이 최약체 팀인데
그걸 키워서 축구 우승을 하거나

고객만족도에는 진상고객이 생겨서 0점을 받았고
고객만족도가 임시평가가 전국 꼴찌로 내려간 뒤에
1달쯤 하는 실제평가에서 S등급, 전체 3등을 받는다.

뭐 그런 식으로 일을 해왔습니다. ㅇ_ㅇ;

그래서 잘 한다. 고 말 했죠.
제가 잘 한다는 의미는
팀이 어떤 최악의 상황이라도 상관 없다.
당연히 결과를 최고점을 찍게 만들 겁니다.
라는 뜻이었죠.

신에게는 아직 배가 열두척이 있습니다.
하고 글을 쓰는 그 정도 캐릭터 였던 것 같아요.

다시 그 정도의 힘이 돌아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제 일을 하면서 생각해보니깐
스팀만배는 가능하다.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뭐 판단은 여러분한테 맡기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다만, 현재의 방식으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싶군요.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oeypark님이 분석한 바에 따르면 제3 대하락장에서 예상 최저 가격은 $0.19(209원)인데 그 가격으로 하락하더라도 그 다음에 오는 제4 대상승장(@joeypark님은 예상 최고 가격을 $183.3(19만 원)으로 예상)에서 1만배는 $1,900(209만 원)이에요. 제4 대상승장에서 이 가격까지 올라갈 것 같다는 거죠?

@mmerlin님이 다소 성급했나 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merlin 님은 직접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한 만들기를 하신거죠. 예를들면 건물을 올릴려고 빔을 박는 거 같은. 호기를 앞당기고 유지시키려고 한거죠. 제 생각보다 훨씬 대단한 분 같습니다. ㅎㅎ

그런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기억 안 나세요? 스팀시티를 기획해서 성사시켰잖아요. 암것도 없는걸 그 정도 프로젝트로 만든 사람, 주위에서 보셨어요? 전 못 봤는데요. ㅇㅅㅇ;; 심지어 저도 그런 걸 해본적이 없어요.

맞아요. 대단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긴 뭐, ^^ 감상 없는 사람도 있겠죠. 저는 워낙 공이나 성과를 인상 깊게 느끼는 타입이라서 그 분이 정말 대단하게 보였습니다. ㅎㅎㅎㅎㅎ

i2015park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2015park님의 2S

...비어 족히 만물을 담을 만하고
  • 質白見天成 질이 희니 천성이 드러나네
  • urobotics이화여대 박물관이 소장하고 있는 걸작 중 하나입니다! 고맙습니다 ...

  • <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만배 가즈아ㅏㅏ

    예. ㅎㅎㅎㅎ 만배 콜. ㅋㅋ

    현재방식은론 안된다에 동의`~ 보클꾸욱

    노답 낙관은 안 되고, 잘 되도록 끌어가야죠. ㅋㅋㅋ 보클 감사합니다. 답클 갑니다. ㅎㅎ

    만배 가즈아~~~ 그럴 수만 있다면 존버 하겠습니다 ^^
    보팅과 디클릭 남기고 가요!!

    ㅋㅋㅋㅋ ^^ 될 지도 모르죠. ㅋㅋㅋㅋ 인생이란 게 언제 좋은 일이 빵빵 터질지도 모르니 ㅎㅎㅎㅎㅎ @yumeya님 감사합니다. 저도 답클릭 했습니다. ㅋㅋ

    만배..... 덕배...
    그렇게 되면 엄청난 핫플레이스가 되겠네요

    덕배님 덕에 만배 되는 건 가요? ㅇ_ㅇ 모종의 계시 같습니다. ㅋㅋㅋ
    예. 핫 플레이스가 되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woolgom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olgom님의 울곰 다이어리 : @urobotics 님의 대문

    center>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urobotics님께서
    선글라스 낀 남자가 빌딩 숲 앞에 크게 있고 뒤에 자율주행차랑, 로봇이랑 항공기, 우주비행선 있는 배경을 원하셔서 힘들게 만들어 봤습니다.;...

    codingart님이 urobotic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olgom님의 울곰 다이어리 : @urobotics 님의 대문

    urobotics 님 께서 좋아하실만한 이미지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