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옷 300 스파 넘었습니다. ^^

in #kr5 years ago

기분 최고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오늘 300 스파가 넘었습니다. ㅎㅎㅎㅎ

1.jpg

우왕 첨 보네요. ㅇ_ㅇ 300 스파를 넘다니. 멋져부러.
@armdown 철학자님이 임대해주신 100스파도 힘을 더 해줍니다.
철학자님 감사합니다. ^^ 요새 교수님도 되시고 잘 나가시는듯. ㅎㅎㅎㅎ

스팀세계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합니다.
우리 KR 커뮤니티 분들도 다들 좋은 일 많으시고
행복해지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저도 열심히 스파업 해서
여러분들께 잘 해드릴 수 있는 날을 손 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그렇게 기뻐하니 하락장에 힘이 되네요 ^^ 축하축하

하락장 있으면 상승장도 있겠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스파시바~!!!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파시바 ㅋㅋㅋ 예.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도 행복한 목욜 ㅎㅎ

축하드립니다~!

보상이 스팀으로 들어오니 뭔가 더 빠르게 스파업이 되는것 같아요 ㅎㅎ 300스파 축하드립니다!

아. 그렇네요 .그건 좋은 변화인듯요. ㅎㅎㅎ 쾌속 스파업 굳굳 ㅎㅎㅎ 디자인 코이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당~

감사합니다. 스파업 시동 걸겠습니다. 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그 기세로 더블로 쭉쭉 갑시다 !
600, 1200.. ㅎㅎ
6B20ECCC-40F4-4F28-BF17-611DFDBC7D30.jpeg

감사합니다. ^^ 점점 빨라지는 것 같아요. ㅎㅎ 금방 고래가 될지도. ㅎㅎ

축하드립니다.
멋져부러~~~ㅎㅎ

ㅎㅎㅎ ^^ 이런 좋은 날도 오는군요.
모나리자620 님 감사합니다. ㅎㅎ

멋집니다 형님 +.+ 제가 산 증인으로 날로 파워업 하는 모습을 보니 다 뿌듯하네요 ㅎ

피플러 동생님 감사욤. ^^ ㅎㅎㅎ 덕분에 힘이 나서 열심히 하게 되는듯 해요. ㅎㅎㅎㅎㅎㅎㅎ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 듀프레인님도 스파업 팍팍 되시길 ㅎ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you so much.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