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야겠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입니다.
오늘이 대회입니다.
드디어 또 출전이네요.

이번엔 작은 대회이지만,
이번에야말로 제대로 재정비해서
꼭 우승을 한다는 각오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멋지게 부활하겠습니다.

기획을 제가 하게 되었고,
개발은 안드로이드 부분을 맡았습니다.

개발을 제대로 해야되는데
솔직히 말해서 좀 밀리네요. ㅋㅋㅋ
쫄리기도 합니다.

어제의 다른 대회에서 발표된 모의테스트 결과는
무려 40등의 충격이었는데요.

며칠동안 안드로이드개발을
제대로 배워야지 하고는
제대로 하질 못했습니다.

겨우 헬로우 월드나 출력하고 있었어요. ^^;;;;;;
생각보다 툴의 구조가 복잡하고 기능을 이리저리 끌어와야 되는데
어렵더라구요. (아. 네. 물론 변명입니다. ㅋㅋㅋ)

프로는 변명하지 않는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개발하면서 굉장히 답답한 이유는
예전에 회사 다닐 때는 번개처럼 일했었거든요.
정말 지금 생각해보면 엄청난 수준이었죠.
차세대 인재. 차기 사장감이라고 불릴 정도였는데요.
분야는 다르지만, 그때의 강한 힘을 발휘하고 싶네요.
그때가 자꾸 생각나는 이유는 지금은 그 정도가 아니기 때문이겠죠.
어서 빨리 옛날보다 잘 하게 돼서
미래를 더 집중적으로 꿈꿀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번개처럼 일할 수 있는 개발자가 빨리 되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안드로이드라도
제대로 개발하고 싶네요. ㅎㅎㅎ

그럴수록 자신감을 가져야겠어요.
이번 주 다음 주 다다음주
산넘어 산인데요.

오늘 잘 해내서
우승도 하고
탄탄하게 개발 잘 할 수 있는 개발자가 되면 좋겠습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
행운이 따르시길.

1.jpg

감사합니다.

Sort:  

가주아 !! 우승 !!

ㅇ_ㅇ;;;; 하아.... steamsteem 님.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승 !! ㄱ ㄱ

안드로이드 뭐 별거 있나요

엑티비티와 인텐트로 세계정복 !

wonsama 님 반만 했어도 좋겠네요. ㅋㅋㅋㅋ 저도 안드로이드 엄청 쉽다고 말해보고 싶습니다. ㅋㅋ
세계정복 다시 한 번 !!! ㅋㅋ

이른 아침부터 포스팅 하시네요
준비한 만큼 좋은성적 기대합니다
화이팅!

경문나라 님 고맙습니다. ^^ 출발하기 전에 이것저것 해보면서 포스팅 했습니다. 재정비 잘 해서 좋은 성적 거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you so much ! steemitboard !!!

화이팅 입니다
최고가 되길 응원합니다🍀

noisysky 감사합니다. 최고는 되지 못했지만, 기본은 되찾은 것 같습니다.

Get 50 upvotes and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화이팅입니다 ㅎ 모의테스트 결과가 ㅠㅠ 조금 쫄리시겟지만 ㅋ 예전에 저도... 발표 자리에서 만큼은 사기꾼으로 ㅋㅋㅋ 자신있게 발표한 기억이 납니다ㅎㅎㅎ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ayogom 발표를 잘 하시니깐 겸손하게 그렇게 말씀하시는 거겠죠. ㅎㅎㅎ. 솔직히 설득하는 것도 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만 잘 말해도 되는 것 같아요. 큰 힌트가 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화이팅.

네 헬로월드라뇨~ 천재 개발자님께서~
그건 제일 처음 입문시 쓰는 예제잖아요 ㅋㅋ

뀨님. 저 초보개발자 맞아요. ㅋㅋ

그런 개발자가 저도 되고 싶습니다 ㅎㅎㅎ 파이팅입니다!

화이팅 화이팅. minhan님 같이 훌륭한 개발자가 되죳. ㅎㅎㅎ

파이팅하시고
번뜻이는 감각과 감정을 되찾아오기를...

신도자 님 고맙습니다. ^^/ 다시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