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과 욕심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도서관에서 책을 아홉권을 빌렸다.
9월은 독서의 계절이라 10권까지 된단다.

가방이 터질듯 한가득 가져온 그 책들을 보고 있으니
내가 개발에 얼마나 큰 부담을 느끼는지
내가 대회에 얼마나 큰 부담을 느끼는지 알 것 같다.
모든 책이 개발 책이고
기획이나 다른분야 책은 단 한 권도 없다.

첫 해커톤부터 실력확인을 목표로 우승하러 갔다.
나는 해커톤을 즐기는게 아니라
일하고 돈벌고 배우러 간다.

지금 상황상 최소한 수상하지 못하면 안 되고
우승하면 확실히 많이 좋아진다.

우승을 위한 포메이션 전환을 이리저리 하면서
기획자로서 그리고 개발자로서
둘다 놓치지 않고 꽉 쥐고 있으려는 욕심이 느껴진다
또 우승도 하고싶고 많이 배우고 싶고
좋은 사람도 많이 만나고 싶다.

이래저래 욕심 가득한 해커톤이다.
조금만 더 즐겁게
차분하게 열심히 해보자. ㅎㅎ

감사합니다.

Sort:  

조금 씩 머릴 식히며 하세요~ 응원 합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감사합니다. ㅎㅎ

자기일에 좋은 욕심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그런 사람이 성공하더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뭔가 조율이 필요한 시점이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조금씩 다른 서적을 접하면서 쉬어가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도담랄라님이나 북키퍼님, 라님 포스팅만봐도 책하나 읽는 기분이 듭니다 ㅎㅎ

역시 소중한이웃 ㅎㅎ 예예. 가볼게요,

내일 꼭 뵈어요 ㅎㄹ

아쉽네요. 담 기회에 뵙겠습니다. ㅎㅎㅎ

하시는 일이 우선이죠
언제든 하고 싶으실때 나오세요~^^

고맙습니다. 파치아모님 ^^ 글에도 정이 뚝뚝 흐르는 것 같네요. ㅎㅎㅎ

별말씀을 ㅎㅎㅎ
몇년후 한국에서 두번째 노벨상 받으실분에게 잘보이려고 하는겁니다 ㅋㅋㅋ

저야 뭐 먹고사는 거에 바쁜 평범한 사람일 뿐입니다. ㅎㅎㅎㅎㅎ 좋은 말씀 감사 드립니다.

화이팅!!!!
그래도 이렇게 스팀잇에 글쓰는것도 하나의 쉼터가 되는 거겠지요? ㅎㅎㅎ

예. 휴식도 되고 엄청 힘이 됩니다. ㅎㅎ고마워요 ㅎ

전 매일 회사 자산을 뽑아내기 위한 해커톤을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근데 마지막 태그..ㅋㅋㅋ 전 세계적인 C가 되고 싶은가요?

자산뽑기 해커톤 ㅋㅋ 근엄진지 ㅋㅋ
예. 이왕이면 월드 탑 크레이지 ㅋㅋ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